"염산 뿌리겠다"…서윤아, 김동완 팬 악플에 고통 호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그룹 신화 멤버 김동완과 커플인 배우 서윤아가 악플(악성댓글)로 인한 고통을 호소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동완 팬들이 서윤아에게 보낸 악플이 담겼다.
이에 서윤아는 고통을 호소하며 "저한테 이러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서윤아는 김동완과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신랑수업'에서 커플로 호흡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그룹 신화 멤버 김동완과 커플인 배우 서윤아가 악플(악성댓글)로 인한 고통을 호소했다.
서윤아는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저한테 왜 이러시는지"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동완 팬들이 서윤아에게 보낸 악플이 담겼다. 익명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 소유자들은 '지옥에서 천벌이나 받아라' '동완이가 너한테 자꾸 예쁘다고 하니까 좋냐?' '염산을 뿌리겠다' '뛰어내려라' 등 수위 높은 악플을 서윤아에게 보내고 있다.
이에 서윤아는 고통을 호소하며 "저한테 이러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서윤아는 김동완과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신랑수업'에서 커플로 호흡하고 있다. 두 사람은 매회 알콩달콩한 데이트를 보여주고 있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채림 "아빠 보고 싶다는 아들 위해 7년 만에 전남편에 연락"
- 여성 속옷만 널려 있는 집 침입, 21명 성폭행한 대구 발바리
- 정영주 "전남친 3명 유부남 됐지만 여전히 만나…아내들도 관계 안다"
- "성매매 중독 남편, 중국 여성에 스폰…땅값 1천억인데 '돈 없다' 이혼 주저"
- 옥주현, 길거리 한복판서 '후~'…"어렵다 어려워 흡연"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
- 미나 "엄마, 심정지 후 욕조 물에 잠긴 채 발견…그 후로 반신욕 못해"
- 남보라 "♥예비신랑, 손흥민 닮았다…메가커피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
- 로버트 할리 아들 "아빠 마약 이후 숨어 살아야겠다고 생각" 공황장애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