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조까지 쓰러졌다... 부상자 벌써 13명, 진짜 망한 첼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조 페르난데스와 악셀 디사시까지 쓰러지면서 첼시는 이제 부상자가 13명까지 늘어났다.
영국 매체 '풋볼런던'은 13일(한국 시간)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부상과 계속 싸우고 있는 가운데 에버튼과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앞두고 새로운 부상자 명단을 발표했다"라고 보도했다.
포체티노 감독은 앞서 번리와의 경기에서 칠웰의 출전 여부가 불투명하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남정훈 기자= 엔조 페르난데스와 악셀 디사시까지 쓰러지면서 첼시는 이제 부상자가 13명까지 늘어났다.
영국 매체 ‘풋볼런던’은 13일(한국 시간)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부상과 계속 싸우고 있는 가운데 에버튼과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앞두고 새로운 부상자 명단을 발표했다”라고 보도했다.
포체티노 감독은 앞서 번리와의 경기에서 칠웰의 출전 여부가 불투명하다고 설명했다. 포체티노 감독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칠웰 같은 선수는 아직 두 경기를 치른 후 평가할 필요가 있다. 그는 무릎에 충격을 받은 것 같다. 오늘은 훈련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 내일 그가 팀에 합류할 수 있을지 지켜볼 것이다”라고 밝혔다.
첼시는 지난여름 이적 시장에서 사우스햄튼의 미래라고 평가받는 로메오 라비아를 영입했었지만 이번 시즌 단 32분만 쓸 수 있었다. 라비아는 계속해서 장기 부상을 당했었고 결국 지난 27일(한국 시간) 회복에 차질을 빚으면서 시즌 아웃당했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이번 시즌 첼시의 주장으로 임명된 리스 제임스는 고질병인 햄스트링 문제로 인해서 이번 시즌 리그 단 8경기만 출전했고 햄스트링 수술을 후 재활로 인해서 시즌 아웃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지난 시즌 첼시가 거액을 주고 사 온 센터백 웨슬리 포파나는 시즌이 시작하기도 전에 십자인대 파열을 당해 4월 말에 복귀할 예정이며 지난 8일(한국 시간) 발가락 부상을 당했던 첼시 센터백의 미래인 리바이 콜윌도 조만간 복귀할 예정이다.
이렇게 첼시는 10명의 선수가 부상으로 빠진 상황이었다. 하지만 여기에 이제 3명의 선수가 더 추가됐다. 매체에 따르면 라힘 스털링은 로베르트 산체스와 함께 질병으로 인해 결장할 예정이다. 또한 엔조 페르난데스와 악셀 디사시는 에버튼과의 경기에 출전할 수 있을지 의문인 상황이다.
포체티노의 업데이트에 따르면 두 선수는 의학적 진단을 받고 있다. 포체티노는 이번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이들이 다음 경기에 출전할 수 있을지 확신할 수 없다고 인정했다. 포체티노는 “두고 봐야 한다. 그들은 평가 중이다. 그들은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가지고 있다. 큰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출전이 가능할지 지켜볼 것이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서 "현재로서는 셰필드와의 경기 이후 훈련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 알 수 없다"라고 덧붙였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칠웰이 부분적인 팀 훈련으로 복귀했다는 것이다. 아직 다음 경기에 출전할 수 있을지는 불투명 하지만 조금의 희망이 생긴 첼시는 안도하고 있다.
사진 = 게티이미지코리아, 풋볼런던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년 연속 최다패→연봉 58억 삭감→2군행’ 다나카, 계속되는 시련...실전 등판마저 백지화
- 너무 기쁜 나머지 ‘눈물’…SON-파머 누르고 ‘이달의 선수’ 풀럼 FW, “지난 2년 반 동안 힘들
- “1,340억 철벽, 최고의 팀으로 떠날 것” 감독이 인정했다…맨유 영입 계획 청신호
- [PL 포커스] '특급 도우미' 손흥민이 이번 주말 달성할 수 있는 '3가지 도움 기록'
- 토트넘, 결국 900억 실패작 방출 결심했다…‘새로운 팀 찾아라’ 지시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