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소방서, 백사119지역대 신축 준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이천시 이천소방서는 지난 12일 직원 근무 환경 개선과 소방서비스 향상을 위한 백사119지역대 신축 준공식을 진행했다.
조천묵 서장은 "청사 준공으로 직원들의 근무환경이 개선돼 시민들이 더 나은 소방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며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이천소방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이천시 이천소방서는 지난 12일 직원 근무 환경 개선과 소방서비스 향상을 위한 백사119지역대 신축 준공식을 진행했다.
백사119지역대 신청사는 28여억 원의 사업비를 투입해 총 1,281㎡ 부지에 RC스라브조 2층 건물로 연면적은 491.31㎡ 지상 2층 규모로 지난해 4월 착공해 올해 1월 사업을 완료했다.
준공식에는 △김경희 이천시장 △송석준 국회의원 △허원 △김일중 경기도의원 △김하식 이천시의장 등 이천시의원 △의용소방대남‧여연합회장(강봉구, 서은화) △유정상 이천소방동우회장 △김형석 소방정책자문위원회장 등 60여명 참석해 백사119지역대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했다.
조천묵 서장은 "청사 준공으로 직원들의 근무환경이 개선돼 시민들이 더 나은 소방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며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이천소방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했다.
/이천=이윤 기자(uno2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민정과 '엄지척' 인증샷 찍은 '이 배우'…"골목길 유세하다 우연히 만나"
- '감일 푸르지오 마크베르' 2채 무순위 청약에 57만명 몰렸다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단독] '귀화' 중국인 집주인도 전세사기…"21억 규모"
- [4·10 총선] 민주 지역구만 '과반'…국힘 '개헌저지선' 사수
- [4.10 총선] '신승' 고민정 "폭주 尹 제대로 심판"
- 尹 "국민 뜻 받들어 쇄신"…대통령실 수석 전원 사의
- "한소희 대신 고윤정"…NH농협은행 새 모델 발탁
- "국민은 원하는데"…야당 '압승'에 대형마트 평일휴업 '도루묵'
- 홍준표, 국힘 직격 "이준석 누명 씌우더니…깜도 안 되는 한동훈이 말아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