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데뷔 후 첫 예능...오늘(13일) ‘아는 형님’ 출격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trdk0114@mk.co.kr) 2024. 4. 13. 16: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베이비몬스터가 데뷔 후 첫 예능으로 '아는 형님'을 찾는다.

13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미니 1집 타이틀곡 '쉬시(SHEESH)'로 정식 데뷔한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출연해 형님들과 봄 캠핑에 나선다.

베이비몬스터의 열정 넘치는 첫 예능 신고식은 13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는 형님’. 사진lJTBC
그룹 베이비몬스터가 데뷔 후 첫 예능으로 ‘아는 형님’을 찾는다.

13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미니 1집 타이틀곡 ‘쉬시(SHEESH)’로 정식 데뷔한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출연해 형님들과 봄 캠핑에 나선다. 이들은 데뷔 첫 예능이자 방송 촬영으로 ‘아는 형님’을 선택해 기대감을 높인다.

이날 베이비몬스터는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자타공인 실력파 신인 걸그룹임을 입증한다. 조회수 4천만 뷰를 돌파한 아현의 ‘아는 형님’ 버전 찰리 푸스 ‘댄저러슬리(Dangerously)’ 커버 무대부터 고난도 고음 파트로 유명한 악뮤의 ‘다이노소어(DINOSAUR)’를 완벽 커버한 라미의 무대까지 속이 뻥 뚫리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형님들의 박수갈채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또 베이비몬스터의 ‘댄싱머신’ 루카는 파워풀한 댄스 무대로 귀여운 비주얼 뒤에 숨겨진 반전 매력을 뽐낸다. 이에 ‘아는 형님’ 대표 메인 댄서 민경훈과 신동이 고퀄리티 댄스로 화답해 베이비몬스터의 웃음과 감탄을 자아낸다.

이 밖에도 베이비몬스터는 캠핑장에 펼쳐진 ‘멍석’ 위에서 2NE1 댄스 메들리 커버 무대부터 신곡 무대까지 펼치며 예능 신고식을 제대로 치렀다는데. 음악 방송과는 사뭇 다른 조건의 야외무대임에도 불구하고 대체 불가 칼군무를 선보일 예정이다.

베이비몬스터의 열정 넘치는 첫 예능 신고식은 13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