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비비vs아일릿vs투모로우바이투게더, 1위 대결 승자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비, 아일릿,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쇼! 음악중심'에서 1위 후보로 만났다.
4월 13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4월 둘째주 1위 후보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는 비비의 '밤양갱', 아일릿의 'Magnetic', 투모로우바이투게더 'Deja Vu'가 1위 후보로 올랐다.
음원 차트를 휩쓴 비비의 '밤양갱'은 소박하지만 아름다웠던 사랑의 기억을 담은 곡으로 장기하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비비, 아일릿,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쇼! 음악중심’에서 1위 후보로 만났다.
4월 13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4월 둘째주 1위 후보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는 비비의 ‘밤양갱’, 아일릿의 ‘Magnetic’, 투모로우바이투게더 ‘Deja Vu’가 1위 후보로 올랐다.
음원 차트를 휩쓴 비비의 ‘밤양갱’은 소박하지만 아름다웠던 사랑의 기억을 담은 곡으로 장기하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다.
아일릿의 ‘Magnetic’은 플럭엔비(Pluggnb)와 하우스(House)가 하이브리드된 댄스 장르로, 좋아하는 상대를 향해 전속력으로 달려가는 10대의 모습을 그렸다.
‘Deja Vu’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지난 5년을 집대성한 미니 6집 앨범 타이틀곡으로 과거의 약속처럼 너와 내가 다시 만날 미래가 마치 '데자뷔' 같이 느껴진다는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소유진, 삼남매와 벚꽃 나들이 “세은이는 나서기 전부터 삐쳐”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에 속았던 과거 “9년 전 오늘 처음 만났네”
- 배용준·송혜교 배출한 안재형 대표 별세‥배용준 근조화환 보내며 애도
- 故박보람 오늘(13일) 부검,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에 계속되는 추모[종합]
- 이영하, 불과 두달 전 “선우은숙 행복하길”‥이혼·유영재 양다리 의혹 속 재조명
- “추측 자제” 故박보람, 술자리 모임 중 화장실서 쓰러져 사망…경찰 부검 의뢰
- 일주일 전에도 신곡 발매했는데…박보람 ‘슈퍼스타K2’ 14년만 사망[종합]
- 안정환 딸 리원, 칸쿤 해변 과감한 비키니 자태‥미코 엄마 똑닮았네
- 송중기, ♥케이티+아들과 日 여행‥벚꽃 앞 행복한 미소
- “아내 다단계 사업 빠져” 남편 이혼 요구+양육비 지급 거부 이유 충격(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