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류준열과 결별 후..3kg 체중 감량 "오마카세 갈 사람 없어" [스타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혜리가 결별 이슈 후 근황을 밝혔다.
지난 12일 혜리는 유튜브 채널에 '달디달고달디단소고기 혜리의 맛잘알먹잘알 한우 오마카세편'이라는 영상을 올렸다.
이후 혜리는 "사실은 갈 사람이 없다. 동생도, 절친도 시간이 맞는 친구들이 없어서 진짜 용기 있게 '혼마카세'(혼자서 즐기는 오마카세)를 간다"라며 홀로 식당으로 향했다.
한편 혜리는 배우 류준열과 8년 열애를 이어왔으나 지난해 11월 결별 소식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2일 혜리는 유튜브 채널에 '달디달고달디단소고기 혜리의 맛잘알먹잘알 한우 오마카세편'이라는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혜리는 "뭔가 오랜만에 집에서 찍으려니깐 낯설다. 얼마 만에 집에서 찍는 거냐"며 "브이로그로 찾아온 혜리"라고 인사했다.
이어 "처음으로 화장대 앞에서 촬영을 하는데 엄청 낯설다. 내가원래 화장대 앞에 잘 안 앉아있다. 화장할 때도 서서 한다"고 덧붙였다.
이후 혜리는 "사실은 갈 사람이 없다. 동생도, 절친도 시간이 맞는 친구들이 없어서 진짜 용기 있게 '혼마카세'(혼자서 즐기는 오마카세)를 간다"라며 홀로 식당으로 향했다.
식당에서 만족스러운 '혼밥'을 즐긴 혜리는 다이어트 탓에 위가 줄어들었다며 아쉬워했다.
그러면서 혜리는 자신의 체성분 검사 결과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에 따르면 혜리의 체중은 54.1kg, 골격근량은 22.2kg, 체지방률은 25%이다. 이에 혜리는 "낱낱이 공개한다. 내 실체"라고 말했다.
혜리는 다이어트 전 체성분 검사 결과도 밝혔다. 감량 전 혜리는 57.2kg, 골격근량은 21.7kg, 체지방률은 30%이었다. 최근 다이어트로 3kg 체중 감량에 성공한 것. 혜리는 "열심히 다이어트해서 바뀌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혜리는 배우 류준열과 8년 열애를 이어왔으나 지난해 11월 결별 소식을 밝혔다. 이후 류준열은 지난달 배우 한소희와 열애설에 휘말렸으나 환승 연애 의혹 등으로 곤욕을 치르다 한소희와 공개 연애 2주 만에 이별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박보람 가짜뉴스라니..김그림 분노 "천벌 받는다" - 스타뉴스
- '김동완 팬'에게 협박+사망 저주 받은 여배우 - 스타뉴스
- '파경' 서인영 "남친보다 명품백" 에르메스 포기 못해 - 스타뉴스
- 정호연, ♥이동휘 기 살리기.."베컴에 사인 부탁" - 스타뉴스
- "블핑 제니 닮았다" 최대철, 韓무용 전공 딸 공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 스
-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 스타뉴스
- 송가인, 독주는 계속된다..168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
- 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 스타뉴스
- 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