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신보 '미로' 프로모션 스케줄러 공개…24일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라포엠(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은 지난 12일 공식 SNS에 새 싱글 'MIRROR'(미로)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업로드했다.
'미로'는 라포엠이 지난해 10월 데뷔 첫 창작 가곡 앨범 '시·詩·POEM' 발매 이후 약 6개월 만에 내놓는 신보다.
라포엠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미로'를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포엠(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은 지난 12일 공식 SNS에 새 싱글 ‘MIRROR’(미로)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업로드했다. 앞서 공개한 앨범 아트워크에 이어 이번 이미지 역시 거울로 만들어진 장미와 뫼비우스의 띠를 연상케 하는 가시 등을 오브제로 활용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프로모션 스케줄러에 따르면, 라포엠은 트랙리스트, 이미지 티저, 리릭 포스터,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특히, 앨범 발매 이후 오는 30일에는 라포엠의 환상적인 하모니가 담긴 라이브 클립을 공개할 예정이다.
‘미로’는 라포엠이 지난해 10월 데뷔 첫 창작 가곡 앨범 ‘시·詩·POEM’ 발매 이후 약 6개월 만에 내놓는 신보다. 동명의 앨범명처럼 ‘성악 어벤져스’의 아이덴티티를 투영하는 동시에,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음악으로 라포엠의 새로운 변신을 선보인다.
라포엠은 그간 과감한 장르적 결합으로 독보적인 입지를 굳혀 온 만큼 이번 신보를 통해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라포엠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미로’를 공개한다. 지난 12일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된 ‘미로’는 CD를 대신해 친환경 앨범인 플랫폼 앨범으로 발매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픈 애가 음주해서 심신미약"...'편의점 숏컷 폭행男' 어머니의 항변
- '나혼산' 안재현, 전셋집 공개 "통장에 돈 無…200억 벌기 목표"
- 무제한 휴가에 휴가비 200만원까지…‘이 회사’ 정체는[복지좋소]
- 부친에게 5억 싸게 산 아파트, 증여세 내야할까[세금GO]
- 갑작스레 세상 떠난 박보람, 사인 밝혀질까..."15일 부검 예정"
- 한동훈 “잘 지내세요” 끝인사 했지만…정치권 복귀에 쏠린 눈
- ‘대마초 중독’ 남편의 기막힌 소송, 어떡하죠[양친소]
- 대리기사님 이제는 ‘외제차’도 맘편히 몰 수 있어요[30초 쉽금융]
- ‘순한 개'만 상습 입양해 죽인 20대 ‘구속’…"최종 처벌 수위는?"[댕냥구조대]
- 판사도 “매우 잔혹하다”…70cm ‘막대기 살인’ 사건의 결말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