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동 더비' 서울-포항 라인업 발표...린가드는 한달간 결장 예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기동 더비'로 눈길을 끄는 FC서울과 포항 스틸러스의 맞대결을 앞두고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서울과 포항은 13일 오후 2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하나은행 K리그1 2024 7라운드를 치른다.
경기를 앞두고 서울과 포항은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포항은 조르지가 최전방에 서고 허용준과 김인성, 한찬희, 오베르단, 백성동, 신광훈, 이동희, 박찬용, 완델손이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상암, 금윤호 기자) '김기동 더비'로 눈길을 끄는 FC서울과 포항 스틸러스의 맞대결을 앞두고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서울과 포항은 13일 오후 2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하나은행 K리그1 2024 7라운드를 치른다.
경기를 앞두고 서울과 포항은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서울은 지난 경기 2골 2도움을 기록한 일류첸코를 필두로 조영욱, 손승범, 팔로세비치, 기성용, 류재문, 최준, 권완규, 술루카, 강상우가 스타팅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골문은 최철원이 지킨다.
입단 전부터 눈길을 끌며 수만 명의 관객 입장을 유도하고 있는 제시 린가드는 A매치 기간 휴가 복귀 후 무릎에 물이 차는 증상으로 결국 시술을 받고 복귀까지 한 달이 걸릴 것으로 예상된다.
포항은 조르지가 최전방에 서고 허용준과 김인성, 한찬희, 오베르단, 백성동, 신광훈, 이동희, 박찬용, 완델손이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골키퍼 장갑은 황인재가 낀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아라 효민, 언더붑 패션에 비키니까지...근황 공개 아찔!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제시, 비키니 입고 '특 대문자' S라인 몸매 과시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괜히 논란 될라...흑백→그림으로 투표 인증한 '개념 연예인'은?[M-scope]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
- 칼춤 추는 황정음, 이제는 남편 불륜녀 콕 집어 저격 "추녀야 제발..."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 박민영, 이 미모에 귀엽기까지!...'러블리 애교 자판기'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최초 보도 60억? '219억원' 날렸다...오타니 계좌 잔혹사(史)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