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콘서트 예매 오픈 당일 '솔드아웃'…'LIGHTS GO ON, AGAIN' 기대 UP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독보적인 티켓 파워를 발휘했다.
하이라이트의 2024 단독 콘서트 'LIGHTS GO ON, AGAIN'(라이츠 고 온, 어게인)의 일반 예매가 지난 12일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 가운데, 티켓 오픈 당일 KSPO DOME 전 좌석이 전 회차 매진을 기록했다.
'LIGHTS GO ON, AGAIN'은 하이라이트가 전역 후 최대 규모로 진행하는 국내 단독 공연이다. 하이라이트는 오는 5월 10, 11, 12일 사흘에 걸쳐 국내 대표 대공연장인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 재입성하는 데 이어 전석 매진으로 독보적인 티켓 파워를 입증하게 됐다.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는 하이라이트는 지난 모든 순간을 아우르고 미래까지 약속하는 다양한 무대로 팬들의 기대감에 부응할 계획이다.
하이라이트는 15주년 첫 번째 완전체 활동으로 지난달 다섯 번째 미니앨범 'Switch On'(스위치 온)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타이틀곡 'BODY'(바디)는 하이라이트의 키치한 매력으로 팬들과 전 연령대 대중을 사로잡으며 음원과 숏폼에서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어 '비스트' 상표권 사용 합의 소식으로 팬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을 전한 하이라이트가 단독 콘서트 'LIGHTS GO ON, AGAIN'을 통해 상징적인 행보를 이어간다.
다시, 새로운 불을 켤 하이라이트의 여정에 KSPO DOME을 꽉 채운 팬들이 함께한다. 이에 하이라이트가 보여줄 완성도 높은 무대와 구성이 더욱 기대된다.
2024 하이라이트 단독 콘서트 'LIGHTS GO ON, AGAIN'은 오는 5월 10일 오후 7시 30분, 11일 오후 6시, 12일 오후 5시에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진행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