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한강중앙공원 물놀이장 탈의실 설치 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김포시가 시민들이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도심에서 시원하고 쾌적한 물놀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한강중앙공원에 물놀이장 탈의실 설치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장기동 한강중앙공원에 위치한 물놀이장은 지난 2022년 조성공사를 완료하고, 쾌적한 휴식공간의 제공을 위해 지난해에는 쉼터를 조성했으며, 올해는 더 나은 시설이용의 편의를 위해 물놀이장 인근에 탈의실(화장실)을 추가로 설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오영택 기자] 경기도 김포시가 시민들이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도심에서 시원하고 쾌적한 물놀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한강중앙공원에 물놀이장 탈의실 설치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장기동 한강중앙공원에 위치한 물놀이장은 지난 2022년 조성공사를 완료하고, 쾌적한 휴식공간의 제공을 위해 지난해에는 쉼터를 조성했으며, 올해는 더 나은 시설이용의 편의를 위해 물놀이장 인근에 탈의실(화장실)을 추가로 설치했다.
본격적인 물놀이장 운영 전에 주변 녹지 공간을 활용하여 탈의실을 조성함으로써 이용객들이 편안하게 물놀이를 즐기는 동시에 만족도 높은 시설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물놀이장은 오는 7월부터 운영될 예정이며, 매주 월·화요일에는 청소 및 시설점검과 수질검사를 실시하고, 깨끗한 수질관리를 위하여 매일 가동 전 청소와 용수 교체를 실시한다.
또한 매월 15일 마다 정기 수질검사를 실시해 시민들이 물놀이장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한흔지 김포시 공원관리과장은 “지난해 한강중앙공원 물놀이장이 처음 운영된 만큼 이용자 측면에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시설 유지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김포=오영택 기자(herald334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민정과 '엄지척' 인증샷 찍은 '이 배우'…"골목길 유세하다 우연히 만나"
- '감일 푸르지오 마크베르' 2채 무순위 청약에 57만명 몰렸다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단독] '귀화' 중국인 집주인도 전세사기…"21억 규모"
- [4·10 총선] 민주 지역구만 '과반'…국힘 '개헌저지선' 사수
- [4.10 총선] '신승' 고민정 "폭주 尹 제대로 심판"
- 尹 "국민 뜻 받들어 쇄신"…대통령실 수석 전원 사의
- "한소희 대신 고윤정"…NH농협은행 새 모델 발탁
- "국민은 원하는데"…야당 '압승'에 대형마트 평일휴업 '도루묵'
- 홍준표, 국힘 직격 "이준석 누명 씌우더니…깜도 안 되는 한동훈이 말아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