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 군대에서 공짜로 키운 근육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군 복무 중인 방탄소년단(BTS) 뷔가 군 생활로 키운 근육을 공개했다.
뷔는 12일 자신의 채널에 "충성.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라는 제목으로 자신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뷔가 운동으로 벌크업된 탄탄한 뒷모습과 우람해진 옷태를 자랑하고 있다.
'영광의 상처'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에는 뷔의 건장한 뒷모습이 담겨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효원 기자] 군 복무 중인 방탄소년단(BTS) 뷔가 군 생활로 키운 근육을 공개했다.
뷔는 12일 자신의 채널에 “충성.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라는 제목으로 자신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전했다.
뷔는 “저는 건강하게 운동하고 멋있는 흑복도 입고 멋진 훈련도 하면서 잘 지내고 있다. 저는 잠시 휴가 나와서 나피디님 생일 축하하고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재밌게 군대 얘기하며 시간 보냈다. 지금 열심히 운동해서 75㎏인데 저희 부대 용사분들이 몸이 엄청 좋아서 제가 좀 더 노력해야 해요. 노력할게요 안녕”이라고 썼다.
공개된 사진에는 뷔가 운동으로 벌크업된 탄탄한 뒷모습과 우람해진 옷태를 자랑하고 있다.
뷔는 팬 플랫폼에도 사진을 올렸다. ‘영광의 상처’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에는 뷔의 건장한 뒷모습이 담겨있다.
지난해 12월 육군에 입대한 뷔는 현재 춘천 육군2군단 사령부 군사경찰단 특임대에서 군 생활을 하고 있다.
eggrol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승현, 결혼 7년 만에 파경 “1년 전 정리…후회는 없다”
- “입은거야? 벗은거야?” 칸예 웨스트♥ 비앙카 센소리, 낯 뜨거운 속옷실종 드레스 [할리웃톡]
- 핑크레깅스가 찰떡인 ‘몸짱 미녀들’ (‘팀맥스큐 파쿠르 챌린지’) [SS영상]
- 유이, 미모의 친언니-엄마 공개..똑 닮은 붕어빵 세 모녀(유이처럼)
- 이수영 “과거 사기 당해 빚만 30억...남편 결혼 앞두고 연락두절”
- 장영란, 6번째 눈 성형수술 근황…부리부리 눈매 감탄 “당분간 폭풍 셀카 올릴 것”
- 안재현, 유유자적 프로혼밥러 “빨리 먹으면 맛을 못 느껴” 신용카드無, 경차 이용 알뜰한 일상
- 故 박보람, 술자리 중 화장실서 쓰러져…경찰 부검 의뢰
- 한혜진, “남자친구와 24시간 자웅동체처럼 붙어 있고파” (연애의참견)
- 차기 코미디언협회장, 유재석 될까...김학래 지목에 박명수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