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 “목 아파 마사지볼 필수템…5시간 굳어 취침, 슈주가 놀라”(임윤아오피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아가 세계 곳곳 팬들을 만나는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윤아는 팬미팅을 하기 윌해 일본으로 향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다음 날,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후 윤아는 바로 다시 비행기를 탔다.
방콕 팬미팅도 잘 마친 윤아는 "반갑고 행복한, 기분 좋은 시간이었다"라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윤아가 세계 곳곳 팬들을 만나는 일상을 공개했다.
최근 윤아는 자신이 운영하는 채널 'Yoona's So Wonderful Day | 임윤아 오피셜'을 통해 '행복한 시간들로 가득 채운 팬미팅'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윤아는 팬미팅을 하기 윌해 일본으로 향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비행기가 딜레이 됐다며 라운지에서 식사를 하고, 일상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는 "예전에 한국으로 돌아가는데 비행기가 늦게 출발했다. 앉아 있다가 잠 들었는데 도착을 하더라. 슈주 오빠들인가 "윤아야 왜 그렇게 불편하게 자"라고 하더라. 그 자세로 5시간을 온 거다"라며 웃었다.
이어 윤아는 요코하마 도착을 알리면서 소녀시대로 투어를 돌았던 추억을 꺼내며 즐거워했다. 저녁으로는 아부라소바를 즐겼다. 그는 머리까지 단단하게 묶으면서 즐겁게 먹방을 펼쳤다.
다음 날,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후 윤아는 바로 다시 비행기를 탔다. 그가 향하는 곳은 태국 방콕. 숙소에 도착한 윤아는 "비행기 타자마자 자버려서 찍은 게 없다"라며 웃었다.
다양한 질문과 TMI 등을 이야기하던 윤아는 태국에서의 체크리스트도 알렸다. 그는 필수템으로 마사지볼을 꼽아 눈길을 잡았다. 그는 "목이 너무 아파서 스트레칭을 하고 자려고 들고 다닌다"라고 했다.
방콕 팬미팅도 잘 마친 윤아는 "반갑고 행복한, 기분 좋은 시간이었다"라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이야기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소유진, 삼남매와 벚꽃 나들이 “세은이는 나서기 전부터 삐쳐”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에 속았던 과거 “9년 전 오늘 처음 만났네”
- 배용준·송혜교 배출한 안재형 대표 별세‥배용준 근조화환 보내며 애도
- 故박보람 오늘(13일) 부검,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에 계속되는 추모[종합]
- 이영하, 불과 두달 전 “선우은숙 행복하길”‥이혼·유영재 양다리 의혹 속 재조명
- “추측 자제” 故박보람, 술자리 모임 중 화장실서 쓰러져 사망…경찰 부검 의뢰
- 일주일 전에도 신곡 발매했는데…박보람 ‘슈퍼스타K2’ 14년만 사망[종합]
- 안정환 딸 리원, 칸쿤 해변 과감한 비키니 자태‥미코 엄마 똑닮았네
- 송중기, ♥케이티+아들과 日 여행‥벚꽃 앞 행복한 미소
- “아내 다단계 사업 빠져” 남편 이혼 요구+양육비 지급 거부 이유 충격(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