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박보람 부검 “추측 자제” 부탁했는데, 김그림 분노 “가짜뉴스 돈벌이 피 솟구쳐”

이슬기 2024. 4. 13. 11: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그림이 故 박보람 사망 관련 가짜 뉴스에 분노했다.

김그림은 4월 13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AI 목소리로 자극적인 제목과 섬네일 넣고 가짜뉴스 만드는 유튜버들 어떻게 조치하는 법 없나요?"라며 글을 게재했다.

김그림과 박보람은 지난 2010년 방송된 Mnet '슈퍼스타K' 시즌2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왼쪽부터 김그림(김그림 소셜미디어), 박보람(뉴스엔 DB)

[뉴스엔 이슬기 기자]

가수 김그림이 故 박보람 사망 관련 가짜 뉴스에 분노했다.

김그림은 4월 13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AI 목소리로 자극적인 제목과 섬네일 넣고 가짜뉴스 만드는 유튜버들 어떻게 조치하는 법 없나요?”라며 글을 게재했다.

김그림은 “떠난 사람 이용해서 돈벌이하는 정말 상종 못 할 인간들, 제가 경찰 조사 받고 있다는 허위 사실까지. 지인분들이 보낸 링크들 보는 데 정말 피가 솟구친다”라고 분노했다.

또 “적당히들 하세요. 천벌 받습니다”라며 경고의 목소리도 높였다.

김그림과 박보람은 지난 2010년 방송된 Mnet '슈퍼스타K' 시즌2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한편 박보람 소속사 제나두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보람은 11일 늦은 밤 갑작스럽게 사망했다. 소속사 측은 "슬픔에 빠진 유가족 및 동료들이 고인을 추모할 수 있도록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 장례 절차는 유가족들과 상의 후 빈소를 마련하여 치를 예정"이라고 전했다.

경찰은 박보람의 사인에 대해 부검을 의뢰, 조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