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영, 8개 트로피 거머쥔 손승연 우승 욕심에 “양심이 좀 있어라”(불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세희X손승연X유성은X이예준이 도합 12개의 트로피에 이어 또 하나의 트로피를 추가하겠다며 선전 포고했다.
지세희X손승연X유성은X이예준은 2015년 'god 편'에서 '촛불 하나'를 불러 우승을 차지한 지 9년 만에 재 출격한다.
막강한 우승 후보인 만큼 출연진들의 견제를 한 몸에 받는 지세희X손승연X유성은X이예준은 본인들의 조합이 반칙이라 생각하냐는 MC 이찬원의 질문에 거침없이 "네"라고 답해 시원시원한 자신감을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지세희X손승연X유성은X이예준이 도합 12개의 트로피에 이어 또 하나의 트로피를 추가하겠다며 선전 포고했다.
4월 13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연출 박민정 박형근 김성민 박영광) 653회는 ‘2024 보컬 퀸 특집’이 전파를 탄다.
지세희X손승연X유성은X이예준은 2015년 ‘god 편’에서 ‘촛불 하나’를 불러 우승을 차지한 지 9년 만에 재 출격한다. ‘불후 특별 에디션’ 조합으로 시작된 이들은 무려 도합 12개의 우승 트로피를 자랑, 그 중 8개가 손승연의 기록이라는 사실에 모두가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막강한 우승 후보인 만큼 출연진들의 견제를 한 몸에 받는 지세희X손승연X유성은X이예준은 본인들의 조합이 반칙이라 생각하냐는 MC 이찬원의 질문에 거침없이 “네”라고 답해 시원시원한 자신감을 보인다.
이에 더해 손승연이 “팀으로 어떠한 프로젝트를 해 보고 싶은데, 우승을 하면 할 수 있다”며 “여러분들이 도와주셔야 해요. 트로피가 없으면(안 된다)”고 우승에 대한 강렬한 염원을 표하자, 박기영이 “양심이 좀 있어라 양심이”라며 원성을 높여 폭소를 유발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지세희X손승연X유성은X이예준은 좌중을 폭소케 한 개인기들을 선보이며 재치 있는 모습까지 드러낸다. 특히 이예준이 새롭게 선보이는 ‘노래방 복화술’로 박수를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이에 이찬원이 “대박이다. 정말 신박한 개인기다”며 감탄사와 함께 ‘엄지 척’을 연발한다고.
한편 이번 ‘2024 보컬 퀸 특집’은 9명의 명품 보컬리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인 만큼 한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치열한 경쟁이 이어질 예정. 특히 불꽃 튀는 경쟁 속에서 시원한 입담까지 겸비한 퀸들의 토크에 폭소가 끊이지 않았다는 전언이다. 13일 오후 6시 5분 방송.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소유진, 삼남매와 벚꽃 나들이 “세은이는 나서기 전부터 삐쳐”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에 속았던 과거 “9년 전 오늘 처음 만났네”
- 배용준·송혜교 배출한 안재형 대표 별세‥배용준 근조화환 보내며 애도
- 故박보람 오늘(13일) 부검,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에 계속되는 추모[종합]
- 이영하, 불과 두달 전 “선우은숙 행복하길”‥이혼·유영재 양다리 의혹 속 재조명
- “추측 자제” 故박보람, 술자리 모임 중 화장실서 쓰러져 사망…경찰 부검 의뢰
- 일주일 전에도 신곡 발매했는데…박보람 ‘슈퍼스타K2’ 14년만 사망[종합]
- 안정환 딸 리원, 칸쿤 해변 과감한 비키니 자태‥미코 엄마 똑닮았네
- 송중기, ♥케이티+아들과 日 여행‥벚꽃 앞 행복한 미소
- “아내 다단계 사업 빠져” 남편 이혼 요구+양육비 지급 거부 이유 충격(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