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멱살 한번' 김하늘X연우진, 숨겨둔 감정 폭발하나...백허그 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의 김하늘과 연우진의 설렘 폭발 백허그가 포착됐다.
15일 KBS 2TV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 9회에서는 서정원(김하늘 분)과 김태헌(연우진 분)이 스캔들에 휩싸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멱살 한번 잡힙시다’의 김하늘과 연우진의 설렘 폭발 백허그가 포착됐다.
15일 KBS 2TV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 9회에서는 서정원(김하늘 분)과 김태헌(연우진 분)이 스캔들에 휩싸인다.
오늘(13일) 공개된 스틸 속에는 한밤중 차박 캠핑장에서 마주하고 있는 정원과 태헌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차은새 살인범으로 몰릴 위기에 놓인 정원은 예상치 못한 태헌과의 스캔들이 불거지며 치명적인 타격을 입는다. 정원은 홀로 차박 중인 태헌을 찾아가 살인사건 진범에 대한 증거들을 꺼내 놓는가 하면, 자신 때문에 난처해진 태헌에게 미안한 마음을 건넨다. 특히 정원과 태헌의 밀착 백허그 스틸도 공개돼 보는 이들의 심박수를 상승시킨다. 정원은 태헌의 진심 어린 한마디에 마음의 빗장을 해제, 참았던 감정들을 폭발시킨다고.
‘멱살 한번 잡힙시다’ 제작진은 “9회에서는 살인사건 진범으로 몰릴 위기에 놓인 정원을 구하려는 태헌과 자신 때문에 스캔들에 휩싸인 태헌을 지켜내기 위한 정원의 고군분투가 펼쳐진다. 한층 짙어진 두 사람의 감정과 그 사이를 질투하는 우재의 분노의 질주가 세 사람의 관계를 어떻게 변화시킬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 9회는 오는 15일 월요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 = KBS 2TV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샤워하고 나오면 남편이 놀라"...홍현희, 몸매 어떻길래
- 문희준♥소율 딸, 아이돌 데뷔하나...
- 故박보람, 죽기 전까지 열심히 일했다...눈물나는 행보
- 빅뱅 태양, 아들이 '아이돌' 한다고 하면 시킬까?
- "60억 날렸어요"...배연정, 미국서 사업 실패해 전재산 잃어
- 권상우♥손태영 아들 "결혼하고 싶다"...충격 고백
- 이수영, '빚 30억' 고백...남편 못 견디고 도망갔었다
- "남편과 '쌍코피' 터지게 싸워"...한채영, 충격 근황 전했다
- '역대급 위기' 류준열, 옹호하는 사람 나타났다
- '재벌설' 이필립, 오늘 '아빠' 됐다...축하 쏟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