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박성훈 몸싸움…살기 어린 눈빛 (눈물의 여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눈물의 여왕' 김수현이 박성훈을 상대로 몸싸움을 한다.
13일(토)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 김희원/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문화창고, 쇼러너스) 11회에서는 백현우(김수현 분)가 사랑하는 아내 홍해인(김지원 분)을 협박한 윤은성(박성훈 분)을 향해 일격을 날린다.
박성훈을 제압하기 위한 김수현의 마지막 경고는 13일(토) 밤 9시 20분에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11회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눈물의 여왕’ 김수현이 박성훈을 상대로 몸싸움을 한다.
13일(토)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 김희원/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문화창고, 쇼러너스) 11회에서는 백현우(김수현 분)가 사랑하는 아내 홍해인(김지원 분)을 협박한 윤은성(박성훈 분)을 향해 일격을 날린다.
백현우는 홍해인과 퀸즈 그룹을 위기에 빠뜨리고도 뻔뻔하게 홍해인의 앞에 나타난 윤은성에게 적대감을 드러냈다. 홍해인이 퀸즈 백화점 대표 복귀 기자회견에서 윤은성으로부터 협박을 받았다는 사실을 폭로하면서 백현우도 윤은성의 악행을 알게 된 상황. 이에 백현우는 자신을 빌미로 아내를 위협한 윤은성을 향해 분노를 터트린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 속 백현우는 윤은성의 멱살을 붙잡고 당장이라도 칠 기세로 주먹을 치켜들고 있다. 그간 백현우는 윤은성의 온갖 도발에도 동요하지 않고 여유롭게 맞받아쳐 왔지만 이번만큼은 참을 수 없다는 듯 눈빛에 살기를 띠고 있다. 윤은성 역시 백현우에게 붙들려 구석에 내몰린 순간에도 독기 가득한 얼굴로 맞서 긴장감을 더한다.
박성훈을 제압하기 위한 김수현의 마지막 경고는 13일(토) 밤 9시 20분에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11회에서 공개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석천, 다음 타깃은 훈근육남…“딱 기다려” 러브콜 [DA★]
- 이래서 ‘신봉선 다이어트’ 하는 구나…몰라 볼 미모 [DA★]
- 전현무 애인급구…전 여친 맛집 회상→눈물의 곽튜브 (전현무계획)
-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 심경 밝힌다 (동치미)
- ‘애넷맘’ 전혜빈, 정상훈과 부부 호흡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아내 불륜 상대는 女, “남편이 외롭게 만들어” (끝부부)[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