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민체전 4연패 노린다…포항선수단 힘찬 출정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포항시선수단이 경북도민체육대회 4연패 도전에 나섰다.
포항시와 포항시체육회는 12일 오후 시청대잠홀에서 '제62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선수단 출정식을 개최했다.
나주영 포항시체육회장은 "선수단과 서포터즈가 하나 돼 포항시가 종합우승 4연패를 달성할 수 있도록 모두가 함께 노력하자"며 "체육회도 선수단이 최고의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 포항시선수단이 경북도민체육대회 4연패 도전에 나섰다.
포항시와 포항시체육회는 12일 오후 시청대잠홀에서 ‘제62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선수단 출정식을 개최했다.
이날 출정식에는 참가 선수단과 참가 종목단체 임원·회원, 체육회 임원·원로·위원, 읍·면·동협의회 회장단, 서포터즈 등 4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30개 종목단체 선수단 준비 상황 보고를 시작으로 선수단 단기 수여와 필승결의문 낭독, 도민체전 영상물 상영, 서포터즈 결연, 성금 전달, 필승구호 제창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포항선수단은 오는 5월 3일 유도 사전경기를 시작으로 대회 마지막 날인 13일까지 30개 종목 90개부 전 종목에 674명이 출전한다.
선수단은 이날 출정식에서 종합우승 4연패를 향한 필승을 결의했다.
시는 종목별 범시민 서포터즈 결연을 통해 훈련장과 경기장을 방문해 선수단을 격려하고 응원할 예정이다.
제62회 경북도민체육대회는 오는 5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 간 구미시 일원에서 22개 시·군 선수와 임원 1만 2000여 명이 참가한다.
나주영 포항시체육회장은 “선수단과 서포터즈가 하나 돼 포항시가 종합우승 4연패를 달성할 수 있도록 모두가 함께 노력하자”며 “체육회도 선수단이 최고의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단은 우리시의 홍보대사로 스포츠 정신을 발휘해 선의의 경쟁으로 모범도시 포항의 이미지를 드높여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익현 계명대 교수 연구팀, 충격파 유동을 활용한 가스센싱 효율 증대 연구 논문 게재
- 경산 남산면 하대1리 유채꽃 '만개'
- 성주군, 낳을수록 The 행복한 성주 시행계획 발표
- 먼 옛날 보부상들은 어떻게 다녔을까?…오는20일 울진서 "십이령 등금쟁이 축제' 열려
- 의성군, 개발행위 허가 업무에 '스마트 인허가 시스템' 구축
- [인사]울릉군
- 동국대 WISE캠퍼스, 4·19 기념 동국인 등산대회 개최
- 영천시, 2024년 외국인 계절근로자 본격 입국
- 경주시, APEC 정상회의 성공 개최 위한 '시민이 만드는 안전도시 경주'캠페인 나서
- [인사]청송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