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고소영, 나이 드니 살 쪄서 억울하다더니 ‘완벽’ 자기관리 감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소영이 철저한 자기 관리 근황을 알렸다.
고소영은 4월 1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운동에 한창인 모습을 공개했다.
최근 고소영은 고소영은 그 외에 필라테스, PT로 운동한다고 전하면서도 몸이 예전과 다르다고 밝힌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고소영이 철저한 자기 관리 근황을 알렸다.
고소영은 4월 1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운동에 한창인 모습을 공개했다. 자신을 위해 시간을 쓰는 자기관리가 감탄을 자아낸다.
최근 고소영은 고소영은 그 외에 필라테스, PT로 운동한다고 전하면서도 몸이 예전과 다르다고 밝힌 바 있다.
오은영이 “나이가 들어가면 체중은 같아도 체형이 바뀐다”라고 하자, 고소영은 “체중도 안 같다. 체중이 같은 적이 없다. 사람들이 보기에 40kg대 같다고 하는데 결혼해서 40kg대였던 적이 없다. 보이는 데가 말라서 그런다. 나이 들면 왜 살이 찌나. 정말 억울하다”라고 털어놨다.
한편 고소영은 지난 1992년 드라마 '내일은 사랑'으로 데뷔했다. 이후 2010년 배우 장동건과 결혼해 아들과 딸을 뒀다.
고소영은 지난 2017년 KBS 2TV 드라마 '완벽한 아내'로 10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했다.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소유진, 삼남매와 벚꽃 나들이 “세은이는 나서기 전부터 삐쳐”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에 속았던 과거 “9년 전 오늘 처음 만났네”
- 배용준·송혜교 배출한 안재형 대표 별세‥배용준 근조화환 보내며 애도
- 故박보람 오늘(13일) 부검,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에 계속되는 추모[종합]
- 이영하, 불과 두달 전 “선우은숙 행복하길”‥이혼·유영재 양다리 의혹 속 재조명
- “추측 자제” 故박보람, 술자리 모임 중 화장실서 쓰러져 사망…경찰 부검 의뢰
- 일주일 전에도 신곡 발매했는데…박보람 ‘슈퍼스타K2’ 14년만 사망[종합]
- 안정환 딸 리원, 칸쿤 해변 과감한 비키니 자태‥미코 엄마 똑닮았네
- 송중기, ♥케이티+아들과 日 여행‥벚꽃 앞 행복한 미소
- “아내 다단계 사업 빠져” 남편 이혼 요구+양육비 지급 거부 이유 충격(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