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케이X김민석, 美친 먹성→역주행 신화 '훈훈한 데칼코마니'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AY6(데이식스) 영케이와 멜로망스 김민석이 넘사벽 스케일의 먹부림을 펼친다.
13일(오늘)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94회에서 영케이는 김민석과 찐친 케미를 뽐낸다.
이날 방송에서 영케이는 음식에 진심인 김민석과 만나 급이 다른 먹방을 선보인다.
한편, 영케이와 김민석은 추억의 명곡으로 참견인들을 푹 빠져들게 만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AY6(데이식스) 영케이와 멜로망스 김민석이 넘사벽 스케일의 먹부림을 펼친다.
13일(오늘)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94회에서 영케이는 김민석과 찐친 케미를 뽐낸다.
이날 방송에서 영케이는 음식에 진심인 김민석과 만나 급이 다른 먹방을 선보인다. 두 사람은 인사를 나눈 것도 잠시, 쉼 없이 양꼬치를 먹으며 찐 먹방을 시작한다. 영케이와 김민석은 대결을 펼치듯 주거니 받거니 양꼬치를 먹고 이들은 거듭 추가 주문을 해 사장님까지 놀라게 만든다.
영케이와 김민석의 데칼코마니 같은 모습도 흥미롭다. 두 사람은 먹성은 물론 역주행 신화의 아이콘이라는 점까지 꼭 닮았는데. 이 외에도 이들에게는 다양한 평행이론이 존재한다고 해 그 내용이 무엇일지, ‘먹발라더’ 두 사람의 만남이 더욱 궁금해진다.
한편, 영케이와 김민석은 추억의 명곡으로 참견인들을 푹 빠져들게 만든다. 노래방으로 간 두 사람은 남다른 보컬 실력을 자랑하는데. 이날 ‘고음 장인’ 김민석의 노래에 이어, 영케이 또한 폭풍 가창력을 선보였다는데. 특히 두 사람의 환상적인 듀엣 무대는 스튜디오를 감동으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영케이와 김민석의 먹방은 계속된다. 영케이가 추천하는 홍어 맛집으로 향한 두 사람은 그 맛에 제대로 취한다. 게다가 영케이의 유학 시절 이야기도 공개된다고 해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13일(오늘) 밤 11시 10분 방송.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전참시' 신기루, 영혼의 단짝 '샵뚱' 만났다…스타일+식성 도플갱어
- "지독한 '음친자'"…DAY6 영케이, '전참시'서 슬기로운 음악 생활
- ‘전참시’ 채정안, 영양제·발레 등 ‘관리광’ 모먼트 공개→ 조혜련, 뮤지컬 도전기…최고 4.7
- ‘전지적 참견 시점’ 조혜련, 김문정 음악감독에게 ‘어필’ “1년전부터 준비했다”
- 채정안의 ‘동안 피부’ 이유 있었네 “기초 화장만 4시간”‘전참시’
- ‘전지적 참견 시점’ 송은이, 채정안 예능감에 “지상파가 담을 그릇 아니었다”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