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카리나 재능 낭비 中…그 와중에 춤선 좋고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파 카리나가 즐거운 일상을 공개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가족들과 함께 여유로운 일상을 즐기는 카리나의 모습이 담겼다.
카리나는 맨발로 흙길을 걷는 체험을 하는가 하면 벚꽃 나무 아래서 포즈를 취하며 꽃보다 아름다운 민낯 미모를 뽐냈다.
한편, 카리나가 속한 에스파는 오는 6월 29일과 30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2024 에스파 라이브 투어-싱크: 패러렐 라인'을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스파 카리나가 즐거운 일상을 공개했다.
카리나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행복한 기록”이라고 남기며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가족들과 함께 여유로운 일상을 즐기는 카리나의 모습이 담겼다. 카리나는 맨발로 흙길을 걷는 체험을 하는가 하면 벚꽃 나무 아래서 포즈를 취하며 꽃보다 아름다운 민낯 미모를 뽐냈다.
목련으로 풍선 불기에도 도전했다. 실패하자 목련을 패대기치며 정색하는 장난을 쳐 웃음을 자아냈다. 단체로 춤추는 동네 주민들 속에서 춤바람 난 모습도 공개했다. 가벼운 댄스인데도 역시나 프로 아이돌답게 완벽한 춤선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카리나가 속한 에스파는 오는 6월 29일과 30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2024 에스파 라이브 투어-싱크: 패러렐 라인’을 개최한다. 해당 투어는 서울 공연 이후 일본 후쿠오카와 나고야, 사이타마, 오사카, 싱가포르, 홍콩, 대만 타이베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호주 시드니와 멜버른, 필리핀, 마카오, 태국 방콕 등 아시아·호주 총 13개 지역에서 진행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석천, 다음 타깃은 훈근육남…“딱 기다려” 러브콜 [DA★]
- 이래서 ‘신봉선 다이어트’ 하는 구나…몰라 볼 미모 [DA★]
- ‘힙 사이즈 44인치’ 바리스타 미스맥심 하리, 파격 뒤태 [화보]
-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 심경 밝힌다 (동치미)
- ‘애넷맘’ 전혜빈, 정상훈과 부부 호흡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