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여왕’ 김수현, ♥김지원 협박한 박성훈과 몸싸움‥살기어린 눈빛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눈물의 여왕' 김수현이 박성훈을 상대로 몸싸움을 벌인다.
4월 13일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 김희원/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문화창고, 쇼러너스) 11회에서는 백현우(김수현 분)가 사랑하는 아내 홍해인(김지원 분)을 협박한 윤은성(박성훈 분)을 향해 살벌한 일격을 날린다.
이에 백현우는 자신을 빌미로 아내를 위협한 윤은성을 향해 분노를 터트릴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눈물의 여왕' 김수현이 박성훈을 상대로 몸싸움을 벌인다.
4월 13일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 김희원/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문화창고, 쇼러너스) 11회에서는 백현우(김수현 분)가 사랑하는 아내 홍해인(김지원 분)을 협박한 윤은성(박성훈 분)을 향해 살벌한 일격을 날린다.
백현우는 홍해인과 퀸즈 그룹을 위기에 빠뜨리고도 뻔뻔하게 홍해인의 앞에 나타난 윤은성에게 적대감을 드러내며 차근차근 반격할 준비를 하고 있다. 특히 홍해인이 퀸즈 백화점 대표 복귀 기자회견에서 윤은성으로부터 협박을 받았다는 사실을 폭로하면서 백현우도 윤은성의 악행을 알게 된 상황. 이에 백현우는 자신을 빌미로 아내를 위협한 윤은성을 향해 분노를 터트릴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백현우는 윤은성의 멱살을 붙잡고 당장이라도 칠 기세로 주먹을 치켜들고 있다. 그간 백현우는 윤은성의 온갖 도발에도 동요하지 않고 여유롭게 맞받아쳐 왔지만 이번만큼은 참을 수 없다는 듯 눈빛에 살기를 띠고 있어 불안감을 고조시킨다.
반면 윤은성 역시 백현우에게 붙들려 구석에 내몰린 순간에도 독기 가득한 얼굴로 맞서 긴장감을 더한다. 일촉즉발의 순간, 냉전(冷戰)을 마치고 열전(熱戰)에 돌입한 두 남자의 싸움이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백현우는 불청객 윤은성을 아내의 곁에서 멀리 떼어낼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13일 오후 9시 20분 방송.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소유진, 삼남매와 벚꽃 나들이 “세은이는 나서기 전부터 삐쳐”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에 속았던 과거 “9년 전 오늘 처음 만났네”
- 배용준·송혜교 배출한 안재형 대표 별세‥배용준 근조화환 보내며 애도
- 이영하, 불과 두달 전 “선우은숙 행복하길”‥이혼·유영재 양다리 의혹 속 재조명
- “추측 자제” 故박보람, 술자리 모임 중 화장실서 쓰러져 사망…경찰 부검 의뢰
- 일주일 전에도 신곡 발매했는데…박보람 ‘슈퍼스타K2’ 14년만 사망[종합]
- 안정환 딸 리원, 칸쿤 해변 과감한 비키니 자태‥미코 엄마 똑닮았네
- 송중기, ♥케이티+아들과 日 여행‥벚꽃 앞 행복한 미소
- “아내 다단계 사업 빠져” 남편 이혼 요구+양육비 지급 거부 이유 충격(새로고침)
- 700억 건물주 서장훈, 다단계 아내에 일침 “땀 없이 부자 못돼”(새로고침)[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