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영케이, 멜로망스 김민석 만났다…먹부림 케미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데이식스(DAY6) 영케이가 멜로망스 김민석과 만난다.
13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94회에서 영케이는 김민석과 찐친 케미를 뽐낸다.
이날 방송에서 영케이는 음식에 진심인 김민석과 만나 급이 다른 먹방을 선보인다.
영케이와 김민석은 추억의 명곡으로 참견인들을 푹 빠져들게 만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94회에서 영케이는 김민석과 찐친 케미를 뽐낸다.
이날 방송에서 영케이는 음식에 진심인 김민석과 만나 급이 다른 먹방을 선보인다. 두 사람은 인사를 나눈 것도 잠시, 쉼 없이 양꼬치를 먹으며 찐 먹방을 시작한다. 영케이와 김민석은 대결을 펼치듯 주거니 받거니 양꼬치를 먹고 이들은 거듭 추가 주문을 해 사장님까지 놀라게 만든다.
영케이와 김민석은 추억의 명곡으로 참견인들을 푹 빠져들게 만든다. 노래방으로 간 두 사람은 남다른 보컬 실력을 자랑하는데. 이날 ‘고음 장인’ 김민석의 노래에 이어, 영케이 또한 폭풍 가창력을 선보였다는데. 특히 두 사람의 환상적인 듀엣 무대는 스튜디오를 감동으로 물들인다.
그런가 하면 영케이와 김민석의 먹방은 계속된다. 영케이가 추천하는 홍어 맛집으로 향한 두 사람은 그 맛에 제대로 취한다. 또한 영케이의 유학 시절 이야기도 공개돼 기대를 모은다.
‘전참시’는 1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픈 애가 음주해서 심신미약"...'편의점 숏컷 폭행男' 어머니의 항변
- '나혼산' 안재현, 전셋집 공개 "통장에 돈 無…200억 벌기 목표"
- 무제한 휴가에 휴가비 200만원까지…‘이 회사’ 정체는[복지좋소]
- 부친에게 5억 싸게 산 아파트, 증여세 내야할까[세금GO]
- 추위에 강풍도 다 이겨낸 우즈, 마스터스 최다 컷통과 신기록[마스터스 현장]
- 판사도 “매우 잔혹하다”…70cm ‘막대기 살인’ 사건의 결말 [그해 오늘]
- ‘대마초 중독’ 남편의 기막힌 소송, 어떡하죠[양친소]
- 대리기사님 이제는 ‘외제차’도 맘편히 몰 수 있어요[30초 쉽금융]
- ‘순한 개'만 상습 입양해 죽인 20대 ‘구속’…"최종 처벌 수위는?"[댕냥구조대]
- 건당 1000만원 뛴 '하이푸시술비'···'이것' 때문이라는 산부인과[보온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