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살의 김완선, 이렇게 예뻤네” 레트로 매거진 이큐점프 표지모델 장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완선의 스무살 때 얼굴이 매거진 표지를 장식했다.
최근 레트로 콘셉트를 표방하며 창간한 매거진 이큐점프에서 김완선은 창간호 표지를 장식했다.
이큐점프는 1990년대 인기 만화책 아이큐점프에 모티브를 얻어 만들어진 연예 매거진으로 만화, 연예, 문화, 사회,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등을 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효원 기자] 가수 김완선의 스무살 때 얼굴이 매거진 표지를 장식했다. 풋풋함은 기본이고 지금 봐도 세련된 얼굴이 눈길을 끈다.
최근 레트로 콘셉트를 표방하며 창간한 매거진 이큐점프에서 김완선은 창간호 표지를 장식했다.
이큐점프는 1990년대 인기 만화책 아이큐점프에 모티브를 얻어 만들어진 연예 매거진으로 만화, 연예, 문화, 사회,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등을 담고 있다.
발행인이자 아시아빅뉴스 조재윤 대표는 “전 세계적인 레트로 열풍에 본 잡지를 기획하게 됐다. 1960~1980년대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잡지 선데이서울을 모티브로 만들었다. 이큐점프는 누구나 가볍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잡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창간호 표지 모델을 맡은 가수 김완선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한 시대를 풍미했던 스타들의 데뷔 때 모습을 표지로 선보일 예정이다.
박제후 이큐점프 편집장은 “동묘시장을 돌며 80년대 잡지를 수집해 두 달간 분석을 통해 이 잡지가 만들어졌다. 좀 더 레트로 하면서도 재미있고 ‘추억 돋는’ 잡지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기성세대에게는 향수를, MZ에게는 신선함을 주는 잡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큐점프는 각종 온라인과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eggrol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승현, 결혼 7년 만에 파경 “1년 전 정리…후회는 없다”
- “입은거야? 벗은거야?” 칸예 웨스트♥ 비앙카 센소리, 낯 뜨거운 속옷실종 드레스 [할리웃톡]
- 핑크레깅스가 찰떡인 ‘몸짱 미녀들’ (‘팀맥스큐 파쿠르 챌린지’) [SS영상]
- 유이, 미모의 친언니-엄마 공개..똑 닮은 붕어빵 세 모녀(유이처럼)
- 이수영 “과거 사기 당해 빚만 30억...남편 결혼 앞두고 연락두절”
- 장영란, 6번째 눈 성형수술 근황…부리부리 눈매 감탄 “당분간 폭풍 셀카 올릴 것”
- 안재현, 유유자적 프로혼밥러 “빨리 먹으면 맛을 못 느껴” 신용카드無, 경차 이용 알뜰한 일상
- 故 박보람, 술자리 중 화장실서 쓰러져…경찰 부검 의뢰
- 한혜진, “남자친구와 24시간 자웅동체처럼 붙어 있고파” (연애의참견)
- 차기 코미디언협회장, 유재석 될까...김학래 지목에 박명수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