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고현정, 도쿄에서 빛나는 ‘한류 아이콘’…“그녀만의 ‘국제적 미모’가 돋보이는 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현정이 국경을 넘어 한류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리는 활동을 지속하고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고현정은 지난 12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어제♥"라는 짧은 글과함께 두편의 영상을 게재했다.
고현정은 자신만의 고혹적인 스타일로 도쿄의 밤을 한층 빛내며, 현지 팬들과 언론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고현정은 지난 9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늦어서 미안해요. 호텔입니다"라며 일본에 잘 도착했다고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고현정이 국경을 넘어 한류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리는 활동을 지속하고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고현정은 지난 12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어제♥”라는 짧은 글과함께 두편의 영상을 게재했다.
한류의 아이콘 고현정이 일본의 수도 도쿄에 도착, 세계적인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의 화려한 행사에 참석했다. “지금 일본에 도착해서 티파니 행사장에 있다”며, 그녀는 뒤쪽으로 보이는 행사장의 멋진 분위기에 감탄을 감추지 않았다.
이번 행사는 티파니가 주최한 것으로, 고현정은 특별 초청 게스트로 자리를 빛냈다.
행사장을 배경으로 한 고현정의 사진은 즉각적으로 소셜 미디어를 통해 퍼져나가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고현정은 이번 행사를 통해 그의 국제적인 이미지가 한층 강화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한편 고현정은 지난 9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늦어서 미안해요. 호텔입니다”라며 일본에 잘 도착했다고 알렸다.
이는 김포공항을 시작으로 기내에서까지 소식을 전하는 등 연속적으로 파격적인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공개한 사진에서 고현정은 모던한 매력을 가득 담은 블랙 헤어스타일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소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같은 실수 반복 안겠다더니”...감스트-뚜밥, 재결합 10일 만에 두 번째 파혼 [공식입장] - MK스
- ‘이혼 소송’ 티아라 아름, SNS 끊고 아프리카TV BJ로 변신? “사기꾼 아니다” [MK★이슈] - MK스포
- 리사, 꽈배기로 변신? ‘볼드 니트’가 새로운 유행으로 - MK스포츠
- 맹승지, 6kg 빼고 보니 글래머...슬리브리스 원피스 입고 반전 매력 발산 - MK스포츠
- “금지약물 몰랐다” 위증한 송승준·김사율 2심 징역 6개·집행유예 1년 유죄 판결…‘롯데 팬心
- 오타니 前 통역 미즈하라 “오타니에게 사과하고싶다” - MK스포츠
- “지금까지 못한 것이 이상할 정도”…화려하게 부활하고 있는 KIA 서건창, 앞으로도 활약 이어
- UFC, 셀룰러 퍼포먼스 인스티튜트와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 발표 - MK스포츠
- ‘쏘니’가 가는 길은 곧 역사가 된다, 뉴캐슬전서 EPL 통산 3번째 10-10 도전…드로그바가 보인다
- ‘집토끼’ 다 품은 하나원큐, FA 최대어 진안 마음도 사로잡았다…4년, 3억 6000만원 계약 - MK스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