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박보람 오늘(13일) 부검,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에 계속되는 추모[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보람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가운데 고인을 향한 추모가 이어지고 있다.
박보람의 소속사 제나두엔터테인먼트는 4월 12일 "비통하고 가슴 아픈 소식을 전하게 되었다. 4월 11일 늦은 밤 박보람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났다"고 밝혔다.
12일 경기북부경찰청 남양주남부경찰서에 따르면 박보람은 전날 오후 9시 55분쯤 남양주시에 있는 지인의 자택에서 술을 마시다 화장실에 간 후 쓰러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박보람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가운데 고인을 향한 추모가 이어지고 있다.
박보람의 소속사 제나두엔터테인먼트는 4월 12일 "비통하고 가슴 아픈 소식을 전하게 되었다. 4월 11일 늦은 밤 박보람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났다"고 밝혔다. 향년 30세.
12일 경기북부경찰청 남양주남부경찰서에 따르면 박보람은 전날 오후 9시 55분쯤 남양주시에 있는 지인의 자택에서 술을 마시다 화장실에 간 후 쓰러졌다. 함께 있던 지인들은 경찰에 “박보람이 화장실에 간 뒤 나오지 않아 확인해보니 쓰러져 있었다”고 진술했다. 박보람은 심폐소생술을 받으며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오후 11시 17분경 사망 판정을 받았다.
경찰은 정확한 사인을 확인하기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을 의뢰했고 부검은 13일 진행될 예정이다.
이 같은 소식을 접한 Mnet '슈퍼스타K' 시즌2 출신 가수 김그림은 "아직 사인이 정확치 않으니 추측성 글들은 자제 부탁드린다. 먼 곳에서 항상 행복해 보람아. RIP"라는 글을 게재해 추모했다.
이보람 역시 "갑작스러운 비보에 믿기지 않을 뿐이네.. 부디 좋은 곳에서 아프지 말고 행복하고 편안한 안식을 취하길 바라"라고 평안한 안식을 기원했다.
특히 박보람은 지난 2010년 간경화를 앓던 부친을 떠나보내고 2017년 투병 중이었던 모친을 잃었다. 어린 나이에 부모를 떠나보낸 가정사가 재조명되며 안타까움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박보람은 2010년 방송된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2에 출연하며 이름과 얼굴을 알렸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소유진, 삼남매와 벚꽃 나들이 “세은이는 나서기 전부터 삐쳐”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에 속았던 과거 “9년 전 오늘 처음 만났네”
- 배용준·송혜교 배출한 안재형 대표 별세‥배용준 근조화환 보내며 애도
- 이영하, 불과 두달 전 “선우은숙 행복하길”‥이혼·유영재 양다리 의혹 속 재조명
- “추측 자제” 故박보람, 술자리 모임 중 화장실서 쓰러져 사망…경찰 부검 의뢰
- 일주일 전에도 신곡 발매했는데…박보람 ‘슈퍼스타K2’ 14년만 사망[종합]
- 안정환 딸 리원, 칸쿤 해변 과감한 비키니 자태‥미코 엄마 똑닮았네
- 송중기, ♥케이티+아들과 日 여행‥벚꽃 앞 행복한 미소
- “아내 다단계 사업 빠져” 남편 이혼 요구+양육비 지급 거부 이유 충격(새로고침)
- 700억 건물주 서장훈, 다단계 아내에 일침 “땀 없이 부자 못돼”(새로고침)[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