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베이비몬스터, 데뷔 후 첫 예능은 '아는 형님' [오늘밤TV]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그룹 베이비몬스터가 데뷔 후 첫 예능으로 '아는 형님'을 찾는다.
13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미니 1집 타이틀곡 'SHEESH(쉬시)'로 정식 데뷔한 YG 신인 걸그룹 BABYMONSTER(베이비몬스터)가 출연해 형님들과 봄 캠핑에 나선다. 이들은 데뷔 첫 예능이자 방송 촬영으로 '아는 형님'을 선택해 기대감을 높인다.
이날 베이비몬스터는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자타공인 실력파 신인 걸그룹임을 입증한다. 조회수 4천만 뷰를 돌파한 아현의 '아는 형님' 버전 Charlie Puth(찰리 푸스) 'Dangerously' 커버 무대부터 고난도 고음 파트로 유명한 AKMU(악뮤)의 'DINOSAUR'를 완벽 커버한 라미의 무대까지 속이 뻥 뚫리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형님들의 박수갈채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또한, 베이비몬스터의 '댄싱머신' 루카는 파워풀한 댄스 무대로 귀여운 비주얼 뒤에 숨겨진 반전 매력을 뽐낸다. 이에 '아는 형님' 대표 메인 댄서 민경훈과 신동이 고퀄리티 댄스로 화답해 베이비몬스터의 웃음과 감탄을 자아낸다.
이 밖에도 베이비몬스터는 캠핑장에 펼쳐진 '멍석' 위에서 2NE1 댄스 메들리 커버 무대부터 신곡 무대까지 펼치며 예능 신고식을 제대로 치렀다는데. 음악 방송과는 사뭇 다른 조건의 야외무대임에도 불구하고 대체 불가 칼군무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 일주일 만에 'SHEESH(쉬시)' 뮤직비디오 조회수 1억 뷰를 목전에 둔 베이비몬스터의 열정 넘치는 첫 예능 신고식은 13일 오후 8시 50분 방송.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