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신인 나우어데이즈, 괴물 행보 시작‥심상찮은 상승세 [뮤직와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심상치 않은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사랑에 빠지는 찰나의 순간을 표현한 'OoWee'는 NOWADAYS(나우어데이즈)만의 매력을 보여주기 충분했다.
보다 더 많은 팬들을 만나기 위해 NOWADAYS(나우어데이즈) 역시 활발한 데뷔 러쉬를 펼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심상치 않은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2024년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약 8년 만에 새롭게 론칭한 보이그룹 NOWADAYS(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가 4월 2일 그룹명과 같은 싱글 1집 ‘NOWADAYS’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돌입했다.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독자적인 장르 DAYS-POP(데이즈 팝)을 앞세워 5세대를 이끌어갈 새로운 루키의 출격을 알렸다. 팬들의 오늘(NOW)을 궁금해하고, 함께 만들어 갈 일상(DAYS)에 추억을 선사하겠다는 포부처럼, 이들은 데뷔 싱글에 타이틀 ‘OoWee’(우위)부터 ‘NOW’(나우), ‘TICKET’(티켓)까지 틀에 갇히지 않은 다양한 장르를 담아 승부수를 던졌다.
특히 사랑에 빠지는 찰나의 순간을 표현한 ‘OoWee’는 NOWADAYS(나우어데이즈)만의 매력을 보여주기 충분했다. 트렌디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훅은 계속해서 귓가를 맴돌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속 Anti Love Squad(안티 러브 스쿼드)로 변신한 다섯 명의 악동 콘셉트 또한 시선을 잡아끌며 단숨에 조회수 1,000만을 돌파하는 등 전 세계 K팝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보다 더 많은 팬들을 만나기 위해 NOWADAYS(나우어데이즈) 역시 활발한 데뷔 러쉬를 펼치고 있다. 데뷔와 동시에 남성 스타일 매거진 ‘맨 노블레스’ 4월 호에 함께한 이들은 남다른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 괴물 신인다운 행보 속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K팝 기대주로 급부상했다.
성공적인 출발을 알린 NOWADAYS(나우어데이즈)를 향한 관심은 성과로 계속되고 있다. 이들의 신보는 발매 직후 세계 유일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에서 실시간 음반 차트 2위를 차지했고, 데뷔 3일 만에 초동 4만 장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 SBS M ‘더쇼’에서는 첫 무대와 함께 1위 후보에 오르는 겹경사를 맞이하며 거침없는 인기 고공행진을 보여주는 중이다.
여세를 몰아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Mnet 리얼리티 예능‘에잇티스트(Eightest)’를 통해 첫 예능 신고식에도 나선다. 이외에도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올라운더의 능력치를 뽐내고 있는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비하인드 영상, SNS 챌린지 등 쉴 틈 없는 콘텐츠 릴레이로 팬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존재감을 널리 떨치고 있다.
신인답지 않은 기세로 ‘5세대 올라운더’의 자리를 다져나가고 있는 NOWADAYS(나우어데이즈). 차근차근 팬들의 일상에 스며들어가고 있는 이들이 큐브 엔터테인먼트의 성공 계보를 이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소유진, 삼남매와 벚꽃 나들이 “세은이는 나서기 전부터 삐쳐”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에 속았던 과거 “9년 전 오늘 처음 만났네”
- 배용준·송혜교 배출한 안재형 대표 별세‥배용준 근조화환 보내며 애도
- 이영하, 불과 두달 전 “선우은숙 행복하길”‥이혼·유영재 양다리 의혹 속 재조명
- 일주일 전에도 신곡 발매했는데…박보람 ‘슈퍼스타K2’ 14년만 사망[종합]
- 안정환 딸 리원, 칸쿤 해변 과감한 비키니 자태‥미코 엄마 똑닮았네
- 송중기, ♥케이티+아들과 日 여행‥벚꽃 앞 행복한 미소
- “추측 자제” 故박보람, 술자리 모임 중 화장실서 쓰러져 사망…경찰 부검 의뢰
- “아내 다단계 사업 빠져” 남편 이혼 요구+양육비 지급 거부 이유 충격(새로고침)
- 700억 건물주 서장훈, 다단계 아내에 일침 “땀 없이 부자 못돼”(새로고침)[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