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 조정석, 5살 딸 위해 작품 미룬 딸바보 “이 시간이 아까워”(십오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정석이 딸을 위해 작품 선택을 미룬 이유를 밝혔다.
4월 12일 공개된 '채널십오야' 채널의 콘텐츠 '나영석의 와글와글' 영상에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이하 '슬의생')을 연출한 신원호 PD와 99즈 조정석, 전미도, 김대명, 유연석, 정경호가 출연했다.
나영석 PD는 "무조건 두세 달이라도 중간에 텀을 줘서 애랑 뭘 만들고 싶지?"라고 공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조정석이 딸을 위해 작품 선택을 미룬 이유를 밝혔다.
4월 12일 공개된 ‘채널십오야’ 채널의 콘텐츠 ‘나영석의 와글와글’ 영상에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이하 ‘슬의생’)을 연출한 신원호 PD와 99즈 조정석, 전미도, 김대명, 유연석, 정경호가 출연했다.
신원호 PD가 언젠가 ‘슬의생’ 시즌3를 제작하겠다고 약속하자, 99즈 멤버들은 들뜬 기분을 감추지 못했다. 그때 정경호는 “여행 갔으면 좋겠다”라고 말했고, 신원호 PD는 나영석 PD에게 “얘네 여행 좀 보내줘”라고 부탁했다.
나영석 PD가 “만약에 놀러 가면 어디 가고 싶나”라고 묻자, 유연석은 아르헨티나를 언급했고, 정경호는 격한 반응을 보였다. 그때 조정석은 “내가 정리해주겠다. 영석이 형이 알아서 하실 거다. 이제 그만해”라고 상황을 마무리 지었다. 나영석 PD도 “내가 알아서 할게”라고 말했다.
나영석 PD는 “올해 너희들 뭐하냐. 언제 한가할 것 같냐”라고 스케줄을 파악했다. 출연 논의 중이던 작품이 무산되면서 올해 쉬게 된 정경호는 “계속 한가하다”라고 답했고, 유연석은 “공연 끝나고 나면 6월 말, 7월 초”라고 말했다. 김대명은 “저는 4월 이후로는 괜찮다”라고 전했다.
전미도가 “저도 6월 지나고. 6~7월”이라고 말한데 이어, 조정석은 “아마 12월 이후로는 아무것도 안 잡았다. 일부러 안 잡고 있다”라며 “아기가 이제 5~6살 되니까 이 시간이 아깝더라”고 말했다.
나영석 PD는 “무조건 두세 달이라도 중간에 텀을 줘서 애랑 뭘 만들고 싶지?”라고 공감했다. 조정석은 “작품을 내가 하면 6개월 넘게 하니까. ‘세작’을 3월부터 12월까지 찍었다. 사계절을 다 겪었다”라고 설명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소유진, 삼남매와 벚꽃 나들이 “세은이는 나서기 전부터 삐쳐”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에 속았던 과거 “9년 전 오늘 처음 만났네”
- 일주일 전에도 신곡 발매했는데…박보람 ‘슈퍼스타K2’ 14년만 사망[종합]
- 배용준·송혜교 배출한 안재형 대표 별세‥배용준 근조화환 보내며 애도
- 이영하, 불과 두달 전 “선우은숙 행복하길”‥이혼·유영재 양다리 의혹 속 재조명
- 송중기, ♥케이티+아들과 日 여행‥벚꽃 앞 행복한 미소
- “추측 자제” 故박보람, 술자리 모임 중 화장실서 쓰러져 사망…경찰 부검 의뢰
- “아내 다단계 사업 빠져” 남편 이혼 요구+양육비 지급 거부 이유 충격(새로고침)
- 700억 건물주 서장훈, 다단계 아내에 일침 “땀 없이 부자 못돼”(새로고침)[어제TV]
- “송하윤 거짓말, 네가 때려 전치4주, 결백하면 고소해” 피해자들 등판, 진실공방[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