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 박보검’ 김승수, 20년 만에 헤어스타일 변신…감탄 유발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배우 김승수가 20년 만에 파격적인 스타일로 변신한다.
20년간 함께 일해 온 헤어 디자이너도 꾸준히 스타일 변화를 제안했지만, 김승수는 번번이 거절했다고 해 모두를 의아하게 했다.
이에 이상민은 김승수에게 올해 결혼을 목표로 스타일 변신을 제안했고, 김승수는 20년 만에 스타일 변신에 도전했다.
잠시 후, 실장님 헤어스타일을 벗어 던지고 진정한 '중년 박보검'으로 거듭난 김승수의 파격적인 변신에 승수 母는 물론, MC들도 감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승수는 20년 동안 똑같은 스타일을 유지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한쪽으로 비탈진 앞머리는 물론, 머리부터 발끝까지 우중충한 무채색 옷만 입으며 일명 ‘실장님 스타일’을 고집해 온 것. 20년간 함께 일해 온 헤어 디자이너도 꾸준히 스타일 변화를 제안했지만, 김승수는 번번이 거절했다고 해 모두를 의아하게 했다. 한결같은 스타일을 고수할 수밖에 없었던 김승수의 충격적인 이유가 공개되자 승수 母는 경악을 했다고.
이에 이상민은 김승수에게 올해 결혼을 목표로 스타일 변신을 제안했고, 김승수는 20년 만에 스타일 변신에 도전했다. 무채색 착장을 벗어나 자신에게 어울리는 색을 찾기 위해 ‘퍼스널 컬러’ 진단을 받은 김승수는 예상치 못한 결과에 할 말을 잃은 모습을 보였다. 전문가의 진단에 따라 김승수는 본인의 얼굴에 맞는 색상을 대어보기 시작했고, 색에 따라 달라지는 김승수의 얼굴에 母벤져스는 “인물이 확 달라지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김승수는 진짜 ‘박보검 스타일’에 도전하기 위헤 20년간 김승수의 스타일을 담당한 디자이너를 찾아갔다. 오랫동안 고집해온 헤어스타일을 바꾸는 것을 한참 망설이던 김승수는 “형, 헤어스타일만 바꾸면 올해 안에 장가간다”라는 이상민의 말에 두 눈을 질끈 감고 직접 앞머리를 잘라내며 굳은 의지를 보였다. 잠시 후, 실장님 헤어스타일을 벗어 던지고 진정한 ‘중년 박보검’으로 거듭난 김승수의 파격적인 변신에 승수 母는 물론, MC들도 감탄했다. MC 서장훈은 박수까지 치며 “10년은 어려 보인다”라고 환호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승수의 새로운 모습은 4월 14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석천, 다음 타깃은 훈근육남…“딱 기다려” 러브콜 [DA★]
- ‘힙 사이즈 44인치’ 바리스타 미스맥심 하리, 파격 뒤태 [화보]
-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 심경 밝힌다 (동치미)
- 김대호, MBC 은퇴 또 언급 “빠른 은퇴 추구한다” (구해줘!홈즈) [TV종합]
- 안재현, 돌싱되고 사람이 바뀌어 “통장에 돈 없어서..” (나혼산)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韓 걸그룹 출신 태국 유튜버 약 800억대 사기 행각 벌여
- 아내 불륜 상대는 女, “남편이 외롭게 만들어” (끝부부)[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