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돈 없어 비싼 차→경차로 바꾸고 카드 잘라 “200억 벌고파”(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재현이 1년새 바뀐 경제 습관을 자랑했다.
4월 12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541회에서는 배우 안재현의 일상이 공개됐다.
안재현은 SOS를 친 이유에 대해 "통장에 돈이 없다"고 솔직히 밝혔다.
안재현은 형님 덕에 OTT 구독은 물론 쇼핑 습관도 바꿨다고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안재현이 1년새 바뀐 경제 습관을 자랑했다.
4월 12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541회에서는 배우 안재현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안재현은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더니 돈 얘기를 하기 시작했다. 형님의 정체는 과거 "경제적으로 SOS해 교육을 많이 받은 형님"이라고.
안재현은 SOS를 친 이유에 대해 "통장에 돈이 없다"고 솔직히 밝혔다. 그는 "활동을 오래 해서 좀 그래도 그동안 (드라마로) 번 게 있을 것 아니냐"는 질문에 "제가 몇 년 쉬었냐. 쭉쭉 나간다. 너무 빠지는데 싶어서 자문을 구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안재현은 형님 덕에 OTT 구독은 물론 쇼핑 습관도 바꿨다고 자랑했다. 거기다 비싼 차를 타다가 현재는 경차도 타게 됐다고. 안재현은 "너무 좋더라. 혜택도 맣고 경차 자리 무조건 있고 기름도 한 번 채우면 부산까지 가고"라며 경차를 찬양했다.
또 바꾼 것 있냐는 질문에는 "카드를 많이 잘랐다"며 "카드마다 혜택이 다르잖나. 그 혜택때문에 쓰는 소비가 아깝더라"고 밝혔다.
이어 "포인트가 그게 제일 크다. 노후가 제일 크다. 100억 벌면 아무도 부럽지 않게 살 수 있단다. 저는 솔직히 곱하기 2 하고 싶다. 200억 벌고 싶다. 200억이 와닿지 않아 이렇게 말할 수 있는 거다. 100원, 200원 그게 제곱제곱 되면 언젠가 거라고 생각한다"고 욕심을 드러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소유진, 삼남매와 벚꽃 나들이 “세은이는 나서기 전부터 삐쳐”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에 속았던 과거 “9년 전 오늘 처음 만났네”
- 일주일 전에도 신곡 발매했는데…박보람 ‘슈퍼스타K2’ 14년만 사망[종합]
- 배용준·송혜교 배출한 안재형 대표 별세‥배용준 근조화환 보내며 애도
- 이영하, 불과 두달 전 “선우은숙 행복하길”‥이혼·유영재 양다리 의혹 속 재조명
- 송중기, ♥케이티+아들과 日 여행‥벚꽃 앞 행복한 미소
- “추측 자제” 故박보람, 술자리 모임 중 화장실서 쓰러져 사망…경찰 부검 의뢰
- “아내 다단계 사업 빠져” 남편 이혼 요구+양육비 지급 거부 이유 충격(새로고침)
- 700억 건물주 서장훈, 다단계 아내에 일침 “땀 없이 부자 못돼”(새로고침)[어제TV]
- “송하윤 거짓말, 네가 때려 전치4주, 결백하면 고소해” 피해자들 등판, 진실공방[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