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롤스터, ‘LCK 챌린저스 리그’ 스프링 우승
생활경제부 2024. 4. 13. 00:02
kt 롤스터가 LoL 2부리그인 ‘LCK CL’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창단 후 첫 우승이다.
kt는 12일 서울 중구 WDG e스포츠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2024 LCK 챌린저스 리그’ 스프링 결승전에서 디플러스 기아(DK)를 3-1로 제압했다.
1세트는 kt가 기선제압에 성공했다. kt는 DK를 상대로 초반부터 모든 라인에서 격차를 벌려갔다. 특히 ‘지니’ 유백진의 아우렐리온 솔이 강력한 화력을 보인 끝에 20킬 이상의 차이를 벌리면서 승리했다.
2세트에서도 치고 나가는 쪽은 kt였다. 럼블을 기용한 ‘웨이’ 한길이 화력을 뽐냈으며, ‘하이프’ 변정현이 애쉬의 궁극기를 잘 활용해서 교전을 승리로 이끌었다.
DK의 저항에 3세트를 내준 후 시작된 4세트에서는 치열한 승부가 이어졌다. DK가 25분경 미드에서 한타를 승리하며 분위기를 가져오는 것처럼 보였으나, kt가 마지막 한타에서 최종 승리하며 우승을 차지했다.
결승 MVP에는 ‘캐스팅’ 신민제가 선정됐다. 신민제는 “이번 스플릿 ALL-CL 팀에 들어가지 못해서 아쉽기도 했으나, 그만큼 결승전 MVP를 노렸고 선정되어서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故 송재림, 사망 전 기록한 프로필 문구 “긴 여행 시작”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