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 안재현, 러브콜한 '나혼산' 출격…"드디어 왔네요" 의미심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 안재현이 직접 러브콜을 보냈던 '나혼산'에 출격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나혼산')에는 배우 안재현이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오프닝에서 방송인 전현무는 "지난주 예고편 나가고 반응이 엄청 뜨겁더라"라며 안재현 얘기를 꺼냈다.
앞서 안재현은 한 방송을 통해 "'나혼산'에 너무 나가고 싶다. 저만큼 당당하게 사는 사람이 어디 있나?"라고 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돌싱' 안재현이 직접 러브콜을 보냈던 '나혼산'에 출격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나혼산')에는 배우 안재현이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오프닝에서 방송인 전현무는 "지난주 예고편 나가고 반응이 엄청 뜨겁더라"라며 안재현 얘기를 꺼냈다. "'나혼산'에 나오고 싶다고 러브콜을 대놓고 보냈다"라고도 덧붙였다. 앞서 안재현은 한 방송을 통해 "'나혼산'에 너무 나가고 싶다. 저만큼 당당하게 사는 사람이 어디 있나?"라고 했었다.
안재현이 무지개 회원들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진짜 오셨네, 세상에 신기하다"라며 놀라워했다. 특히 안재현이 "드디어 왔네요"라면서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소원을 이루게 됐다"라고 감격했다.
그는 기안84와의 인연을 공개하기도. "형이랑 10년 전에 봤다. 영화 찍을 때 처음으로 만났다"라며 "저랑 주원이를 정말 예쁘게 봐주셨다. '내 작품 출연해 줘서 고맙고 친하게 지내자' 했는데, 어쩔 수 없이 자연스럽게 멀어졌다"라고 해 웃음을 샀다.
기안84는 "초면에 술 먹고 얘기하는데, 매력 있더라. 설렜다"라면서 "이제 자주 보자"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안재현은 지난 2016년 동료 연기자 구혜선과 결혼했으나, 2020년 이혼했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인사진관서 성관계한 커플…"바닥엔 체모·체액, 청소하는데 현타오더라"
- '통아저씨' 이양승 "70년전 친모, 시부 몹쓸짓에 나 버리고 가출"
- 연쇄살인마 유영철 "밤마다 희생자 귀신들 나와 잠 못자" 괴로움 호소
- 성유리 "억울하다" 했지만…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에 벌금 20억·추징금 15억
- 유비빔, 불법영업 자백 "무허가 식당 운영하다 구속돼 집유…죄송"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오빠~ 아기 나와요"…'최애 가수' 콘서트장서 출산한 여성 팬
- 김민희 "10년만에 이혼 밝힌 이유? 남자들 다가올까봐…지인 남편도 만나자더라"
- 로버트 할리, 콩나물더미 내팽개쳐…아내 명현숙 오열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