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농협경제지주, 동반사와 상생간담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경제지주(농업경제대표이사 박서홍)는 12일 서울 마포구 농협하나로유통 대강당에서 CJ제일제당·대상·LG생활건강 등 31개 동반사와 상생협력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박서홍 대표이사는 "이번 간담회가 하나로마트와 동반사 간 시너지 효과 창출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상생협력체계를 더욱 공고히 하여 국민에게 사랑받는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을 구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농협경제지주(농업경제대표이사 박서홍)는 12일 서울 마포구 농협하나로유통 대강당에서 CJ제일제당·대상·LG생활건강 등 31개 동반사와 상생협력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농협은 ▲2024년 주요 사업추진 전략 ▲하나로마트 주요 현황 및 역할 등을 발표하고 동반사들의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등 상호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동반사와의 상생경영 동력 확보 차원에서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특별할인행사 공동추진 ▲차별화된 하나로마트 전용상품 개발 ▲ESG분야 협력 방안 등 다양한 주제를 논의했다.
박서홍 대표이사는 “이번 간담회가 하나로마트와 동반사 간 시너지 효과 창출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상생협력체계를 더욱 공고히 하여 국민에게 사랑받는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을 구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농협)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혼자 가격 올리더니...'교촌' 치킨업계 3위로 추락
- 조국혁신당 홈피에 ‘신장식 불륜 의혹글’ 올라왔다 삭제
- 푸바오 돌아간 쓰촨성...둥둥 떠다니는 판다 사체 발견 [영상]
- 비오는 밤, 홀로 도로 기어다닌 6개월 아기…도대체 무슨 일이
- “너무 문란하잖아”…춤 췄다가 미인대회 1등 ‘자격 박탈’
- “의리 있네”…이천수, 원희룡 낙선 인사 동행
- ‘月4990원→7890원’ 쿠팡 와우멤버십 58%나 오른 이유(종합)
- 뮤지컬배우 김환희, 대기실서 몰래카메라 발견…경찰 수사 의뢰
- "어찌 이런 일이…" 박보람 사망 비보에 9일 전 발표곡 댓글창 애도 물결
- "자가용 포기해"…주말 '차량운행 금지' 주장 나온 이 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