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지 열풍' 일으킨 '최애의 아이' 2기로 돌아온다...7월 공개 [룩@재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해 큰 인기를 끈 애니메이션 '최애의 아이'가 시즌2로 돌아온다.
12일 일본 매체 '오리콘 뉴스'는 '최애의 아이' 시즌1의 1화 확대판을 현지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보도했다.
'최애의 아이'의 인기에는 주제곡 '아이돌'도 한몫한 바 있다.
2기로 돌아오는 '최애의 아이'가 어떤 주제곡을 들려줄지, 시즌1처럼 신드롬을 일으킬 수 있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성훈 기자] 지난해 큰 인기를 끈 애니메이션 '최애의 아이'가 시즌2로 돌아온다.
12일 일본 매체 '오리콘 뉴스'는 '최애의 아이' 시즌1의 1화 확대판을 현지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보도했다. 2주일 한정으로 상영되며 오는 6월 30일의 경우 2기 1화 선행 상영 이벤트가 개최된다.
보도에 따르면 시즌2는 본격적으로 오는 7월부터 방송된다. 2기의 주제는 연극 '도쿄 블레이드'이다. 주인공 쌍둥이 중 오빠인 아쿠아는 해당 연극에 출연하기로 결정한다.
'최애의 아이'는 한 의사 남성과 여성 환자가 아이돌의 자녀로 환생하고 연예계에 발을 들이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갈등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지난해 3월부터 6월까지 방영되며 일본 현지는 물론 우리나라를 포함해 전 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최애의 아이'의 인기에는 주제곡 '아이돌'도 한몫한 바 있다. '아이돌'은 '아이돌'은 빠른 리듬에 중독성 강한 멜로디 그리고 신나면서도 날카로운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그룹 요아소비가 불렀다.
'아이돌'은 글로벌 차트 플랫폼에서 이름을 올렸는데 'Apple Music'에서는 J팝 신시대 이후 최초로 1위를 차지했다. 일본 방송사 NHK는 지난 1월 요아소비를 "J팝 선두 주자"라고 소개한 바 있다.
'아이돌' 뮤직비디오 댄스 챌린지 영상도 큰 인기를 끌었다. 당시 우리나라 아이돌 아이브 장원영, 이서, 리즈, 가수 츄, 르세라핌 홍은채, (여자)아이들 소연, 미연 등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2기로 돌아오는 '최애의 아이'가 어떤 주제곡을 들려줄지, 시즌1처럼 신드롬을 일으킬 수 있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애니메이션 '최애의 아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박보람, 죽기 전까지 열심히 일했다...눈물나는 행보
- 빅뱅 태양, 아들이 '아이돌' 한다고 하면 시킬까?
- "60억 날렸어요"...배연정, 미국서 사업 실패해 전재산 잃어
- 권상우♥손태영 아들 "결혼하고 싶다"...충격 고백
- 이수영, '빚 30억' 고백...남편 못 견디고 도망갔었다
- "남편과 '쌍코피' 터지게 싸워"...한채영, 충격 근황 전했다
- '역대급 위기' 류준열, 옹호하는 사람 나타났다
- '재벌설' 이필립, 오늘 '아빠' 됐다...축하 쏟아져
- '아이둘' 홀로 키우고 있는 이지현, 울면서 글 올렸다
- 출산 3개월 만에 비키니...놀라운 몸매 보여준 할리 베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