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 75kg 벌크업 근황 “열심히 운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군복무 중인 그룹 방탄소년단의 뷔가 근황을 공개했다.
12일 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또 뷔는 "저는 잠시 휴가 나와서 나 PD님 생일 축하하고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재밌게 군대 얘기하며 시간 보냈어요"라며 "지금 열심히 운동해서 75kg인데 저희 부대 용사분들이 몸이 엄청 좋아서 제가 좀 더 노력해야해요. 노력할게요. 안녕"이라고 남겼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뷔는 벌크업 후 달라진 팔 근육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그는 “충성.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라며 “저는 건강하게 운동하고 멋있는 흑복도 입고 멋진 훈련도 하면서 잘 지내고 있습니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또 뷔는 “저는 잠시 휴가 나와서 나 PD님 생일 축하하고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재밌게 군대 얘기하며 시간 보냈어요”라며 “지금 열심히 운동해서 75kg인데 저희 부대 용사분들이 몸이 엄청 좋아서 제가 좀 더 노력해야해요. 노력할게요. 안녕”이라고 남겼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뷔는 벌크업 후 달라진 팔 근육을 공개했다. 짧은 머리에도 여전히 빛나는 외모가 눈에 띈다.
한편 뷔는 지난해 12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 현재는 춘천 육군 2군단에서 사령부 직할 군사경찰단 특임대(SDT)로 복무 중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신원호 PD ‘슬의생3’ 제작한다 “시청률 안 나와도 행복할 듯”(‘채널 십오야’) - 스타투데이
- ‘편스토랑’ 이상엽 “♥아내 말=상부 지시... 덜 혼나고 싶어” 웃음 - 스타투데이
- 안재현, 기안84 맘에 쏙 “겉멋 빠진 느낌 좋다” (‘나혼산’) - 스타투데이
- ‘뉴진스 조롱’ 사이버 렉카, 유튜브 계정 삭제됐다 - 스타투데이
- [포토] 김의영, 볼하트로 인사 - 스타투데이
- [포토] 은가은, 넘치는 아름다움 - 스타투데이
- [포토] 황민호·황민우, 트롯 형제의 포즈 - 스타투데이
- [포토] 황민호, 귀엽게 브이 - 스타투데이
- [포토] 진해성, 젠틀한 손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 안성훈, 안경이 잘 어울려요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