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항리 아나♥배혜지 기상캐스터, 아늑한 신혼집 공개 “사랑 커지는 느낌”(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조항리 아나운서가 신혼집을 공개했다.
4월 12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KBS 조항리 아나운서가 출연했다.
이날 이상엽은 KBS 조항리 아나운서와 배혜지 기상캐스터 부부의 신혼집에 방문했다.
지난해 11월 결혼한 조항리 아나운서는 이상엽과 알고 지낸지 7~8년이 된 인연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KBS 조항리 아나운서가 신혼집을 공개했다.
4월 12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KBS 조항리 아나운서가 출연했다.
이날 이상엽은 KBS 조항리 아나운서와 배혜지 기상캐스터 부부의 신혼집에 방문했다. 화이트톤의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거실에는 웨딩사진이 장식돼 있었고, 쿠션부터 주방의 커플 컵까지 신혼 분위기가 가득했다.
지난해 11월 결혼한 조항리 아나운서는 이상엽과 알고 지낸지 7~8년이 된 인연이다. 이상엽은 “요즘 저한테는 거의 스승님이시다. 결혼, 신혼에 관해서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신혼집을 둘러보던 이상엽이 “집이 상큼하다”라고 말하자, 조항리는 “하루 종일 치웠다”라고 설명하며 이상엽이 신혼집 첫 방문자라고 밝혔다.
거실의 결혼사진 가운데에는 혼인서약서가 장식돼 있었다. 조항리 아나운서는 “잘 보이게 하려고 놔뒀다. 실제로 매일 본다. 하고 나면 뭔가 저 글귀가 도움이 된다. 사랑이 커지는 느낌이다”라고 설명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주일 전에도 신곡 발매했는데…박보람 ‘슈퍼스타K2’ 14년만 사망[종합]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에 속았던 과거 “9년 전 오늘 처음 만났네”
- 백종원♥소유진, 삼남매와 벚꽃 나들이 “세은이는 나서기 전부터 삐쳐”
- 이영하, 불과 두달 전 “선우은숙 행복하길”‥이혼·유영재 양다리 의혹 속 재조명
- 배용준·송혜교 배출한 안재형 대표 별세‥배용준 근조화환 보내며 애도
- “송하윤 거짓말, 네가 때려 전치4주, 결백하면 고소해” 피해자들 등판, 진실공방[이슈와치]
-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양다리→삼혼 의혹까지‥라디오에선 ‘언급 無’[종합]
- 잠은 자도 연인 아닌 친구? “연인 기준 미달인 것” 한혜진 일침 (연참)[어제TV]
- 정려원 미모의 母와 옷 바꿔입고 데이트, 한지민 놀란 똑닮은 모녀
- 박보영 “세상에 이런 일이” 임영웅 콘서트 대기자 50만 명 티켓팅 뚫고 예매 성공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