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 4시간 동안 좌석에 누워 뒤엉킨 '민폐 커플'…누리꾼들 공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행기 좌석에서 껴안은 채 있는 '민폐 커플' 사진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12일 한 엑스(X·구 트위터) 이용자는 "내가 본 것을 믿을 수 없다. 비행 4시간 동안 저러고 있었다"며 사진 여러 장을 함께 올렸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한 커플이 비좁은 비행 좌석에 누워 뒤엉켜 있는 모습이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이 '자기 집 안방인가', '승무원의 제지는 없었나', '맨발인 게 더 화가 난다', '차라리 화물칸으로 가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비행기 좌석에서 껴안은 채 있는 ‘민폐 커플’ 사진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12일 한 엑스(X·구 트위터) 이용자는 "내가 본 것을 믿을 수 없다. 비행 4시간 동안 저러고 있었다"며 사진 여러 장을 함께 올렸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한 커플이 비좁은 비행 좌석에 누워 뒤엉켜 있는 모습이다.
이들은 그 상태에서 서로의 손으로 하트 모양을 만들기도 한다. 항공편과 커플 정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이 ‘자기 집 안방인가’, ‘승무원의 제지는 없었나’, ‘맨발인 게 더 화가 난다’, ‘차라리 화물칸으로 가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또 일부는 민폐 커플 뒤에서 평화롭게 자는 여성에 관심을 두기도 했다.
choigo@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회 입성한 조국…딸 조민은 유튜브 나와 "난 고급차 조심해야"
- 홍준표 “한동훈, 셀카만 찍다 말아먹어”…이준석 “홍준표 총리도 방법”
- 요리에 진심이더니…배우 류수영, 美 스탠퍼드대 강단에 선 이유?
- ‘남의 차 몰고 음주측정 거부’ 신화 신혜성…2심도 집유
- “결혼 준비 끝났는데…2억 빚 고백한 남친, 결혼 해도 될까요?”
- "놀이터에서 길고양이 밥 주는 캣맘…주지 말라고 해도 될까요"
- 가수 박보람, 사망 직전 어디 있었나?…술자리 중 화장실 갔다 쓰러져
- 에스파 윈터, 기흉 수술 받았다 “재발 쉬운 질환…현재 회복 중”
- “커트 2만5000원”…박명수가 불지핀 미용실 가격 논쟁 ‘후끈’
- 장원영에 뉴진스까지 ‘전쟁 선포’…“美법원에 악성 유튜버 신원공개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