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세’ 안재현, 혼자 사는 집 공개…“전 000 취향, 세월 흔적 가득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재현이 혼자 사는 집을 공개한다.
12일 방송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안재현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제 혼자 할 때 됐는데.."라면서 애정 가득한 손길로 세수를 시켜주는 '집사' 안재현와 '안주'의 케미가 미소를 유발한다.
반려묘 '안주'와 함께 사는 안재현의 건강 루틴 일상은 4월 12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 세입자 취향 가득 정겨운 집 공개
배우 안재현이 혼자 사는 집을 공개한다.
12일 방송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안재현의 일상이 공개된다.
안재현은 “서울 사는 38세 안재현입니다. 10세 고양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이름은 안주입니다”라며 담백하게 자기소개를 한다.
안재현은 넓은 침대대신 좁은 공간에 ‘이것(?)’을 깔고 바닥에서 잠을 잔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다. 또한 각종 영양제와 유산균은 물론 방울토마토, 블루베리, 아몬드 음료, 아이스 커피로 건강을 위한 아침 식단을 보여준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물 가글, 치실, 구강세정기, 칫솔 양치, 마무리 가글까지 무려 ‘5단계 7분 양치법’으로 구강 건강을 챙기는 안재현의 모습은 놀라움과 감탄을 유발한다.
그가 이토록 양치에 진심이 된 이유는 무엇일지 본방송을 더욱 궁금케 한다.
반려묘 ‘안주’와 함께 사는 안재현의 건강 루틴 일상은 4월 12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소송’ 티아라 아름, SNS 끊고 아프리카TV BJ로 변신? “사기꾼 아니다” [MK★이슈] - MK스포
- 송하윤, 학폭 제보자 A씨 추가 제보...“송하윤의 주장은 모두 거짓” [MK★이슈] - MK스포츠
- ‘30대’ 서현, 벚꽃 아래서 ‘기럭지’ 자랑...밤하늘 아래 청순한 미의 재해석 - MK스포츠
- ‘칸의 요정’ 조여정, 故이선균 추억하며 홀로 입성...“5년 만에도 변함없는 인기” - MK스포츠
- 前 오타니 통역 미즈하라, 빼돌린 금액이 헉! 1600만 달러 이상 훔쳤다 - MK스포츠
- 도슨 ‘맞는 순간 홈런 직감했어’ [MK포토] - MK스포츠
- 김혜성 ‘기분좋은 추가 득점’ [MK포토] - MK스포츠
- 송성문 ‘적시타 치고 세리머니’ [MK포토] - MK스포츠
- 송성문 ‘한 점 더 달아나는 적시타’ [MK포토] - MK스포츠
- 이주찬 ‘이걸 놓치다니~’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