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證, 퇴직연금 법인 실무자 위한 연금 아카데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증권이 퇴직연금 법인 실무자를 위한 연금 아카데미를 전날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절세 혜택을 높이는 세(稅)테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연금 투자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데, 이에 맞춰 삼성증권은 퇴직연금 법인 실무자를 위한 연금 아카데미를 실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삼성증권이 퇴직연금 법인 실무자를 위한 연금 아카데미를 전날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절세 혜택을 높이는 세(稅)테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연금 투자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데, 이에 맞춰 삼성증권은 퇴직연금 법인 실무자를 위한 연금 아카데미를 실시했다.
'삼성증권 연금 아카데미'는 HR·재무 담당자를 위한 프로그램이다. 법인 실무자를 대상으로 퇴직연금제도 운영 관련 계리·노무·세무·상품 교육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퇴직연금 실무 담당자 대상 집합교육으로 기본·심화과정으로 나눠 커리큘럼을 운영하는데, 이달부터 오는 11월까지 매월 운영할 예정이다.
첫 번째 일정은 지난 11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삼성증권 삼성타운금융센터 세미나실에서 개최했다. 현장엔 퇴직 연금 실무자 약 120명이 참석했다. ‘스마트한 퇴직연금 가이드’를 나상현 세무사, 홍정아 노무사가 각각 강의하고 ‘퇴직연금 운용전략’을 글로벌채권팀의 김은기 수석이 강의했다.
조미옥 삼성증권 연금마케팅팀 팀장은 “삼성증권은 퇴직연금 제도 실무를 운영하는 HR·재무 담당자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오프라인 교육을 준비했다”며 “제도 운영의 막막함이나 어려움이 있었다면, 이번 삼성증권 연금 아카데미를 통해 그간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회 입성한 조국…딸 조민은 유튜브 나와 "난 고급차 조심해야"
- 홍준표 “한동훈, 셀카만 찍다 말아먹어”…이준석 “홍준표 총리도 방법”
- 요리에 진심이더니…배우 류수영, 美 스탠퍼드대 강단에 선 이유?
- ‘남의 차 몰고 음주측정 거부’ 신화 신혜성…2심도 집유
- “결혼 준비 끝났는데…2억 빚 고백한 남친, 결혼 해도 될까요?”
- "놀이터에서 길고양이 밥 주는 캣맘…주지 말라고 해도 될까요"
- 가수 박보람, 사망 직전 어디 있었나?…술자리 중 화장실 갔다 쓰러져
- 에스파 윈터, 기흉 수술 받았다 “재발 쉬운 질환…현재 회복 중”
- “커트 2만5000원”…박명수가 불지핀 미용실 가격 논쟁 ‘후끈’
- 장원영에 뉴진스까지 ‘전쟁 선포’…“美법원에 악성 유튜버 신원공개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