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2024 협력업체 정기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도건설이 2024년 협력업체를 정기모집한다.
반도건설은 이번 협력사 정기 모집을 통해 우수한 역량을 갖춘 협력사를 발굴하고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협력사와의 동반성장과 상생경영을 이어갈 방침이다.
한편, 반도건설은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 지속을 위해 매년 명절 전 공사대금을 조기 지급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협력사와의 기술개발 협약(MOU)과 우수협력사 시상을 통해 협력사와의 상생경영 프로세스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반도건설이 2024년 협력업체를 정기모집한다. 반도건설은 이번 협력사 정기 모집을 통해 우수한 역량을 갖춘 협력사를 발굴하고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협력사와의 동반성장과 상생경영을 이어갈 방침이다.
반도건설은 이달 26일까지 협력업체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건축·토목·조경·설비·전기·자재·안전·CS 등 건설부문 공종으로 자격요건은 신용평가사 KCB, 나이스디앤비, 이크레더블 기준 ▷면허보유기간 5년 이상 ▷신용등급 B이상 ▷현금흐름등급 C-이상 ▷안전등급 SA6이상 ▷시공능력평가액 또는 매출액 공종별 기준금액 이상(공고 내 공종별 기준금액 기준)인 기업이다.
신기술·신공법, 특허, ISO인증서, KOSHA18001, 건설혁신 선도 중소건설기업 인증서 등을 보유하거나 ESG 등급 ESG6 또는 C 이상 보유, 도시형생활주택 및 근린생활시설 등 소규모건축물 공사실적이나 1군 건설사 공사 실적이 있는 업체를 우대한다.
접수방법은 전자조달시스템 회원가입 후 기본정보 입력 및 신용평가사 자료를 제출하면 된다. 2023년도 재무제표가 반영된 신용평가서를 필수로 제출해야 하며, 면허가 필요한 공종은 건설실적 및 안전평가서도 필수로 제출해야 한다. 신용평가사 미연동 정보의 경우에는 별도 입력해야 하며 자세한 사항은 공고 내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등록을 희망하는 업체는 이달 26일까지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접수를 진행하며 반도건설은 내달 17일까지 심사를 거쳐 6월중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반도건설은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 지속을 위해 매년 명절 전 공사대금을 조기 지급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협력사와의 기술개발 협약(MOU)과 우수협력사 시상을 통해 협력사와의 상생경영 프로세스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nature68@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회 입성한 조국…딸 조민은 유튜브 나와 "난 고급차 조심해야"
- 홍준표 “한동훈, 셀카만 찍다 말아먹어”…이준석 “홍준표 총리도 방법”
- 요리에 진심이더니…배우 류수영, 美 스탠퍼드대 강단에 선 이유?
- ‘남의 차 몰고 음주측정 거부’ 신화 신혜성…2심도 집유
- “결혼 준비 끝났는데…2억 빚 고백한 남친, 결혼 해도 될까요?”
- "놀이터에서 길고양이 밥 주는 캣맘…주지 말라고 해도 될까요"
- 가수 박보람, 사망 직전 어디 있었나?…술자리 중 화장실 갔다 쓰러져
- 에스파 윈터, 기흉 수술 받았다 “재발 쉬운 질환…현재 회복 중”
- “커트 2만5000원”…박명수가 불지핀 미용실 가격 논쟁 ‘후끈’
- 장원영에 뉴진스까지 ‘전쟁 선포’…“美법원에 악성 유튜버 신원공개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