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금융네트웍스 모니모, KB국민은행과 손잡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 금융사의 공동브랜드인 삼성금융네트웍스는 '모니모'의 제휴 은행 우선협상대상자로 KB국민은행을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삼성금융네트웍스는 모니모 활성화와 시스템 구축 개발, 운영의 안정성 등을 고려해 국민은행을 최종 제휴 은행 우선협상자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삼성금융네트웍스는 은행이 참여하지 않고 있는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지난달 국내 은행들에게 모니모 활성화를 위한 협력을 제안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부 서비스 내용 확정 후 본 계약 체결
삼성 금융사의 공동브랜드인 삼성금융네트웍스는 ‘모니모’의 제휴 은행 우선협상대상자로 KB국민은행을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모니모는 2022년 4월 삼성금융네트웍스가 출범한 이후 생명·화재·카드·증권 등 삼성 금융계열사 4개 사가 선보인 금융 통합 어플리케이션(앱)이다.
삼성금융네트웍스는 모니모 활성화와 시스템 구축 개발, 운영의 안정성 등을 고려해 국민은행을 최종 제휴 은행 우선협상자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양사는 세부 서비스 내용을 확정하고 본계약을 체결한 후 금융 당국에 혁신금융서비스를 신청할 예정이다.
삼성금융네트웍스는 은행이 참여하지 않고 있는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지난달 국내 은행들에게 모니모 활성화를 위한 협력을 제안한 바 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의 차 운전·음주측정 거부' 신혜성, 항소심도 '징역형 집행유예'
- 류준열, 또 열애설로 논란? 상대는 '골프' [SE★이슈]
- 여권서도 “용산 변해야” 목소리 분출…신평 “尹, 조만간 이재명과 만날 것”
- '광고 노쇼 논란' 미노이, AOMG과 관계 회복했다 [전문]
- '바가지 논란' 소래포구 '유튜브 찍으려면 허락 받아라'
- 이준석 ‘감격의 눈물’…여론조사 뒤집고 국회의원 됐다
- 앞구르기만 하고, 먹이 안 먹더니…“우리 푸바오가 달라졌어요”
- ‘막말' 김준혁에 진 이수정 “골리앗과의 싸움…다음번을 기약하자”
- '나는 솔로' PD, 딸 작가 데뷔→재방송료 가로채기 의혹…연이은 논란
- '월드컵 4강 신화' 히딩크, '한국 대표팀 다시 맡아달라' 질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