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전국 가맹설명회 개최… 신규 콘셉트 ‘센트로’ 매장서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PC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커피전문점 브랜드 파스쿠찌는 오는 18일 전국 5개 도시에서 가맹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서울, 부산, 대구, 광주, 천안에서 진행되며, 예비 창업자들에게 브랜드 소개, 가맹사업 노하우, 리브랜딩 매장 경험, 개별 컨설팅 등의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설명회는 서울, 부산, 대구, 광주, 천안에서 진행되며, 예비 창업자들에게 브랜드 소개, 가맹사업 노하우, 리브랜딩 매장 경험, 개별 컨설팅 등의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파스쿠찌는 상권 특성에 맞는 다양한 사업 모델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설명회에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파스쿠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설명회가 열리는 전국 5개 도시 중, 서울, 부산, 천안은 파스쿠찌의 새로운 콘셉트를 경험해볼 수 있는 ‘센트로(Centro)’ 점에서 진행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올해 진행하는 설명회는 파스쿠찌 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보여주고자 공들여 준비한 만큼 예비 창업자들이 보다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차별화된 메뉴 개발과 적극적인 가맹사업 확장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파스쿠찌는 현재 17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커피 브랜드로, 국내에는 지난 2002년 SPC그룹과 파트너십을 맺고 진출했으며, 현재 500여 개 매장을 운영한다. 이탈리아 몬테체리뇨네 지역에서 시작해 140년 동안 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박보람, 지인 집에서 술자리 중 쓰러져 사망
- 또 화장실 들락?…‘이것’이 알츠하이머 위험 2배 높인다
- 이준석 “화끈하게 홍준표를 총리로”… 洪 “李, 괜찮은 정치인”
- 피 말리는 접전 ‘497표’가 가른 당락…최대 표차는 10만표
- 서울대 1년 만에 그만두고 ‘목수’된 30대 남성…이유는?
- 홍준표 “깜도 안되는 한동훈, 셀카만 찍다가 말아먹어”
- 도보 여행 3개월만에 20대→50대 얼굴로 변한 中여성
- 다리 길이 135cm…‘슈퍼 롱다리’ 소녀의 고충 “남자들이 싫어해”
- 호주 연구팀 “비만인 사람, ‘이 시간’때 많이 움직여야 건강해져”
- 보육원에 치킨 기부했던 소년, 12년 뒤 치킨집 사장되서 한 일 [e글e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