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앤컴퍼니, 수명·충전·보관 성능 발전시킨 AMF 배터리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앤컴퍼니가 AMF(Advanced Maintenance Free) 배터리를 국내에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앤컴퍼니의 '한국 AMF 배터리'는 '발전 제어시스템(AMS)'이 적용된 차량에 특화 설계된 제품이다.
이와 함께, 한국앤컴퍼니만의 최적 전해액 조성 기술로 배터리 급속 충전 성능을 자사 제품 대비 130% 향상시켜 주행 중 배터리 충전 부족에 따른 출력 감소 현상을 낮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홍성효 기자] 한국앤컴퍼니가 AMF(Advanced Maintenance Free) 배터리를 국내에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앤컴퍼니의 ‘한국 AMF 배터리’는 ‘발전 제어시스템(AMS)’이 적용된 차량에 특화 설계된 제품이다. ‘AMS’는 차량의 배터리 충전 상태에 따라 발전기를 제어해 에너지 효율을 높이는 시스템이다. AMS 탑재 차량의 고효율 엔진 시스템과 다수의 전장 부품에 전력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해서는 우수한 배터리 수명과 충방전 성능이 요구된다.
‘한국 AMF 배터리’는 기존 ‘아트라스비엑스’ 브랜드에서 운영 중인 MF 배터리 대비 제품 수명, 급속 충전 성능, 보관 성능 등 모든 부문의 성능을 한 단계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충방전 성능을 자사 제품 대비 250% 더 강화해 배터리 수명을 크게 늘렸다. 최신 프리미엄 카본 물질을 첨가해 배터리의 전도율을 크게 높이고, 전해액에 나트륨 이온을 더하며 내구성을 강화했다. 또 최신 엑스 프레임 플러스 극판 기술도 채택해 강력한 시동 성능을 안정적으로 보여준다.
이와 함께, 한국앤컴퍼니만의 최적 전해액 조성 기술로 배터리 급속 충전 성능을 자사 제품 대비 130% 향상시켜 주행 중 배터리 충전 부족에 따른 출력 감소 현상을 낮췄다. 아울러 최신 합금 기술로 배터리의 부식을 예방해 장기 보관 기능을 최대 120%까지 높였다.
한국앤컴퍼니는 이번 신제품 론칭을 통해 그간 ‘한국’과 ‘아트라스비엑스’ 브랜드로 이원화해 운영했던 국내 납축전지 배터리 라인업 모두를 ‘한국’ 브랜드로 일원화한다. 회사 관계자는 "뛰어난 충전 효율, 강력한 시동 성능, 업계 최고 수준의 품질 경쟁력을 갖춘 프리미엄 AGM 배터리와 AMF 배터리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라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 한국앤컴퍼니 배터리 대리점, 전국 차량용 배터리 판매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판매처는 한국앤컴퍼니 제품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해당 사이트에서 내 차량에 맞는 맞춤형 배터리 검색, 제품 구매 상담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홍성효 기자(shhong082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민정과 '엄지척' 인증샷 찍은 '이 배우'…"골목길 유세하다 우연히 만나"
- [4.10 총선] 방송3사 출구조사, '의석수 적중률 얼마나 될까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감일 푸르지오 마크베르' 2채 무순위 청약에 57만명 몰렸다
- "한소희 대신 고윤정"…NH농협은행 새 모델 발탁
- [4·10 총선] 민주 지역구만 '과반'…국힘 '개헌저지선' 사수
- [4.10 총선] '신승' 고민정 "폭주 尹 제대로 심판"
- 尹 "국민 뜻 받들어 쇄신"…대통령실 수석 전원 사의
- [단독] '귀화' 중국인 집주인도 전세사기…"21억 규모"
- "국민은 원하는데"…야당 '압승'에 대형마트 평일휴업 '도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