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휴롬, 내구성 강한 올템소재 착즙기 ‘H420’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휴롬(대표 김재원)이 저속착즙 기술을 탑재한 착즙기 'H420'(사진)을 새로 출시했다.
신제품은 '2023년 특허기술상' 세종대왕상을 수상한 멀티스크루에 강력한 내구성을 지닌 울템소재가 적용됐다.
저속착즙 기술이 적용돼 천천히 지그시 눌러 짜 열 발생과 공기 접촉을 최소화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지름 165mm의 메가호퍼를 적용해 통째로 넣을 수 있으며, 오토커팅 기술로 착즙이 시작되면 자동으로 재료를 절삭해 따로 손질할 필요 없게 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휴롬(대표 김재원)이 저속착즙 기술을 탑재한 착즙기 ‘H420’(사진)을 새로 출시했다.
신제품은 ‘2023년 특허기술상’ 세종대왕상을 수상한 멀티스크루에 강력한 내구성을 지닌 울템소재가 적용됐다. 채소·과일의 영양을 생생히 담아내는 착즙주스로 건강습관을 만들어준다고 했다.
울템은 유아용 식기에 사용될 만큼 안전한 소재다. 광범위한 온도에 견딜 수 있는 안정 소재이자 항공기에 사용되는 열가소성 특수소재로 고강도와 고탄력성을 지닌 게 특징. 저속착즙 기술이 적용돼 천천히 지그시 눌러 짜 열 발생과 공기 접촉을 최소화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를 통해 효소, 파이토케미컬 등 채소·과일에 함유된 핵심 영양소가 살아 있는 건강주스를 만들어 준다고 했다.
또 H420은 재료준비부터 세척까지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고. 지름 165mm의 메가호퍼를 적용해 통째로 넣을 수 있으며, 오토커팅 기술로 착즙이 시작되면 자동으로 재료를 절삭해 따로 손질할 필요 없게 했다고 전했다. 앞면에는 주스 챔버가 적용돼 착즙 시 주스가 차오르는 모습을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준비 끝났는데…2억 빚 고백한 남친, 결혼 해도 될까요?”
- "놀이터에서 길고양이 밥 주는 캣맘…주지 말라고 해도 될까요"
- 가수 박보람, 사망 직전 어디 있었나?…술자리 중 화장실 갔다 쓰러져
- 에스파 윈터, 기흉 수술 받았다 “재발 쉬운 질환…현재 회복 중”
- “커트 2만5000원”…박명수가 불지핀 미용실 가격 논쟁 ‘후끈’
- 장원영에 뉴진스까지 ‘전쟁 선포’…“美법원에 악성 유튜버 신원공개 요청”
- 홍준표 “한동훈, 셀카만 찍다 말아먹어”…이준석 “홍준표 총리도 방법”
- 아이유, 분위기 확 달라졌다..글로벌 뷰티 새 앰버서더로
- ‘남의 차 몰고 음주측정 거부’ 신화 신혜성…2심도 집유
- 외신 “尹, 총선 참패로 레임덕 빠질 것…탄핵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