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대학생 산학협력 마케팅 프로젝트 시상식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증권은 서강대학교 마케팅학회 써밋과 함께한 '대학생 산학협력 마케팅 프로젝트'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써밋은 서강대학교 학부생들로 이루어진 실전 마케팅학회로, 서강대학교 경영학부 지도교수의 가르침 아래 국내 유수 기업과 산학협력을 진행하는 학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지영 기자] 키움증권은 서강대학교 마케팅학회 써밋과 함께한 ‘대학생 산학협력 마케팅 프로젝트’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써밋은 서강대학교 학부생들로 이루어진 실전 마케팅학회로, 서강대학교 경영학부 지도교수의 가르침 아래 국내 유수 기업과 산학협력을 진행하는 학회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5명씩 총 5팀이 참여해 1개월에 걸쳐 ‘키움증권 중개형 ISA 신규고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준비했다.
영예의 대상은 ‘4050과 키움의 사이를 줄일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통합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제안한 5팀으로, 신규 고객이 접근하기 쉬운 IMC 전략과 구체적인 실행방안을 제시하여 창의성과 완성도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대상 팀에게는 소정의 상금과 방학 인턴십이 제공될 예정이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모든 팀이 대학생의 시선에서 참신하고 재밌는 아이디어를 제시했고, 실제 현업에서 마케팅 활동으로 진행할만한 수준이었다”며 “수상팀들의 아이디어를 적극 검토해 구체적인 실행안을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김지영 기자(jy1008@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민정과 '엄지척' 인증샷 찍은 '이 배우'…"골목길 유세하다 우연히 만나"
- [4.10 총선] 방송3사 출구조사, '의석수 적중률 얼마나 될까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감일 푸르지오 마크베르' 2채 무순위 청약에 57만명 몰렸다
- "한소희 대신 고윤정"…NH농협은행 새 모델 발탁
- [4·10 총선] 민주 지역구만 '과반'…국힘 '개헌저지선' 사수
- [4.10 총선] '신승' 고민정 "폭주 尹 제대로 심판"
- 尹 "국민 뜻 받들어 쇄신"…대통령실 수석 전원 사의
- [단독] '귀화' 중국인 집주인도 전세사기…"21억 규모"
- [4.10 총선] 이준석, 화성을 '당선'…'4수 끝' 국회 입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