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킹 필수템 뭐가 있을까?…고어텍스, 기능성 신발 추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외 나들이를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며 전국 관광 명소가 상춘객으로 붐비고 있다.
이에 고어텍스는 어반 트레킹에 착용하기 좋은 신발 제품을 소개했다.
블랙야크의 '343 MAX D GTX'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을 적용해 외부의 물기는 차단하면서 우수한 투습성을 기반으로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네파의 '휘슬라이저 고어텍스'는 갑피와 고어텍스 멤브레인, 안감을 하나로 접착시킨 신기술의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 기술을 적용해 일반 러닝화 같은 착용감을 자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야외 나들이를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며 전국 관광 명소가 상춘객으로 붐비고 있다. 이에 고어텍스는 어반 트레킹에 착용하기 좋은 신발 제품을 소개했다.
K2의 '플라이하이크 스페이스’는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외부의 물기는 차단하고 우수한 투습성을 기반으로 신발 내부에 땀이 차지 않도록 도와준다.
신발 뒤축의 투명 연질 사출 내부에 공기를 가둔 무빙 에어 기술을 적용해 보행 시 발에 가해지는 충격을 효율적으로 분산시켜 준다.
열 전도율이 높은 그래핀 원사를 사용한 기술을 적용해 향균, 향취 및 산행 시 신발 내부의 온도를 낮춰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코오롱스포츠의 '트레일 워킹슈즈 #삭스 S6'는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오랜 착용에도 내부의 습기를 차지 않게 해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갑피가 미드솔을 감싸는 더블라스팅 구조를 적용해 보행 시 한층 더 높은 안정성을 경험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 패턴으로 설계돼 발의 활동성을 높여주고 봉제선이 없는 일체형 공법을 적용해 개선된 착화감을 자랑한다. 미드솔의 두께를 높이고 갑피에 감싸진 이너 미드솔에 내외측 경도가 다른 이중 경도를 적용해 장시간 보행에도 더욱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블랙야크의 '343 MAX D GTX'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을 적용해 외부의 물기는 차단하면서 우수한 투습성을 기반으로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흔들림을 제어하는 시스템을 적용해 보다 안전하게 컨트롤이 가능하며 부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
하이브리드 고무를 적용해 부틸고무와 일반고무의 특성인 접지력과 내마모성을 겸비해 다양한 트레킹 코스에서 최적화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빛에 닿으면 반사되는 소재를 적용해 야간 활동에도 시인성을 높여 안전하게 착용 가능하다.
네파의 '휘슬라이저 고어텍스'는 갑피와 고어텍스 멤브레인, 안감을 하나로 접착시킨 신기술의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 기술을 적용해 일반 러닝화 같은 착용감을 자랑한다.
네파 코리아에서 독점 개발한 소재가 적용되어 최상의 쿠셔닝과 우수한 충격 흡수 기능을 선보인다. 자연스러운 반발 탄성으로 걸을 때마다 에너지가 충전되는 듯한 추진력을 자랑하는 패턴을 적용해 운동에너지 절감뿐만 아니라 발 뒤틀림까지 방지해 더욱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인사진관서 성관계한 커플…"바닥엔 체모·체액, 청소하는데 현타오더라"
- '통아저씨' 이양승 "70년전 친모, 시부 몹쓸짓에 나 버리고 가출"
- 연쇄살인마 유영철 "밤마다 희생자 귀신들 나와 잠 못자" 괴로움 호소
- 성유리 "억울하다" 했지만…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에 벌금 20억·추징금 15억
- 유비빔, 불법영업 자백 "무허가 식당 운영하다 구속돼 집유…죄송"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오빠~ 아기 나와요"…'최애 가수' 콘서트장서 출산한 여성 팬
- 김민희 "10년만에 이혼 밝힌 이유? 남자들 다가올까봐…지인 남편도 만나자더라"
- 로버트 할리, 콩나물더미 내팽개쳐…아내 명현숙 오열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