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몹, 스타필드 수원점 입점...”2개월 만에 약 5만 명 방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른들의 놀이터 공간 스몹이 새롭게 오픈한 스타필드수원점 입점 2개월만에 약 5만명 이상이 방문했다고 밝혔다.
스몹 관계자는 "어른들에게도 피곤하고 힘든 현재에서 벗어나 걱정, 고민없이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놀이터가 필요하다고 느꼈다. 스몹은 그런 어른들에게 동심으로 돌아가 아이들처럼 마음껏 뛰놀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자 다양한 지점에 입점하고 있다"며, "이번 스타필드 수원점에 오픈하게 되면서 수원 시민들이 이렇게 많이 찾아 주실 줄 몰랐다. 어른이 되어서 트램폴린에서 뛰어보는 것이 얼마나 즐거운 일인지 스몹에서 경험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몹은 스타필드 수원점 7층에 위치해 있다. 강렬한 핑크색 인테리어로 짚라인, 360도 회전 그네, 대형 미디어 타워 등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 또 620평 규모의 실내에 야구, 농구, 양궁, 축구, 트램폴린, 로프코스 등 약 22종의 스포츠 어트랙션으로 가득 채웠다.
스몹은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서 이미 2만 명의 참여자를 모은 바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스몹 관계자는 “어른들에게도 피곤하고 힘든 현재에서 벗어나 걱정, 고민없이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놀이터가 필요하다고 느꼈다. 스몹은 그런 어른들에게 동심으로 돌아가 아이들처럼 마음껏 뛰놀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자 다양한 지점에 입점하고 있다”며, “이번 스타필드 수원점에 오픈하게 되면서 수원 시민들이 이렇게 많이 찾아 주실 줄 몰랐다. 어른이 되어서 트램폴린에서 뛰어보는 것이 얼마나 즐거운 일인지 스몹에서 경험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스몹은 ‘수원즐길거리’, ‘수원실내데이트’, ‘스타필드핫플’ 등과 같은 SNS 키워드를 통해 이름을 알리며 수원의 핫플레이스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몹은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친구와 함께 방문 예정인 고객 대상으로 할인 패키지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박보람, 지인 집에서 술자리 중 쓰러져 사망
- 이준석 “화끈하게 홍준표를 총리로”… 洪 “李, 괜찮은 정치인”
- 서울대 1년 만에 그만두고 ‘목수’된 30대 남성…이유는?
- 피 말리는 접전 ‘497표’가 가른 당락…최대 표차는 10만표
- 홍준표 “깜도 안되는 한동훈, 셀카만 찍다가 말아먹어”
- 도보 여행 3개월만에 20대→50대 얼굴로 변한 中여성
- 오승현, 결혼 7년 만에 의사 남편과 이혼 “1년 전에 정리”
- 호주 연구팀 “비만인 사람, ‘이 시간’때 많이 움직여야 건강해져”
- 보육원에 치킨 기부했던 소년, 12년 뒤 치킨집 사장되서 한 일 [e글e글]
- 다리 길이 135cm…‘슈퍼 롱다리’ 소녀의 고충 “남자들이 싫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