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제1회 양평군수배 낚시대회’ 4월 27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평군(군수 전진선)이 오는 27일 단월면 대명낚시터에서 '제1회 양평군수배 낚시대회'를 개최한다.
양평군이 주최하고 한국낚시업중앙회 양평지역회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개인전으로 펼쳐지며 대상어종은 메기로 한다.
전진선 군수는 "이번 대회는 물맑은 양평에서 처음 개최되는 낚시대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대회 개최를 계기로 건전한 낚시문화를 조성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양평군(군수 전진선)이 오는 27일 단월면 대명낚시터에서 ‘제1회 양평군수배 낚시대회’를 개최한다.
양평군이 주최하고 한국낚시업중앙회 양평지역회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개인전으로 펼쳐지며 대상어종은 메기로 한다.
대회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오는 15일부터 유선(031-772-0728/010-4071-3624)으로 접수가능하며 전국에서 선착순으로 100명을 모집한다. 참가비는 인당 6만원이다.
대회 1위부터 3위까지에게는 트로피를 비롯해 최대 100만원에서 50만원 상당의 시상금을 수여하며 기타 순위와 원거리상 등 특별상도 다수 주어질 예정이다.
전진선 군수는 “이번 대회는 물맑은 양평에서 처음 개최되는 낚시대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대회 개최를 계기로 건전한 낚시문화를 조성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p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준비 끝났는데…2억 빚 고백한 남친, 결혼 해도 될까요?”
- 에스파 윈터, 기흉 수술 받았다 “재발 쉬운 질환…현재 회복 중”
- “커트 2만5000원”…박명수가 불지핀 미용실 가격 논쟁 ‘후끈’
- 장원영에 뉴진스까지 ‘전쟁 선포’…“美법원에 악성 유튜버 신원공개 요청”
- ‘슈퍼스타K 2’ 출신 박보람, 갑작스럽게 사망
- 아이유, 분위기 확 달라졌다..글로벌 뷰티 새 앰버서더로
- 홍준표 “한동훈, 셀카만 찍다 말아먹어”…이준석 “홍준표 총리도 방법”
- 외신 “尹, 총선 참패로 레임덕 빠질 것…탄핵 가능성”
- "놀이터에서 길고양이 밥 주는 캣맘…주지 말라고 해도 될까요"
- “푸바오 구른다고 큰 걱정마세요” 강철원 사육사 ‘건강이상설’ 일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