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 축산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 리뉴얼… 맞춤 추천 기능·모바일 최적화 적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원홈푸드는 12일, 축산 도매 온라인몰인 '금천미트'의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App)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금천미트'는 한우, 한돈, 수입육 등 1000여 개의 축산물을 판매하며, 정육점과 식당 등에 공급하는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천미트’는 한우, 한돈, 수입육 등 1000여 개의 축산물을 판매하며, 정육점과 식당 등에 공급하는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 맞춤 추천 기능과 간결한 홈페이지 디자인, 그리고 모바일에 최적화된 앱 화면 등을 도입해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고객들은 과거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 상품을 추천 받을 수 있어 원하는 고기를 빠르게 주문할 수 있다. 또한, 축산물의 축종, 부위, 등급, 단가 등 다양한 기준으로 상품을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으며, 정육점과 식당 등 사업자 별로 인기 있는 고기를 조회할 수 있어 고객 트렌드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고객 서비스(CS) 역시 강화됐다. 고객들은 찜하기 기능을 통해 자주 구매하는 상품의 재입고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챗봇을 통해 주문 현황, 배송일, 회원 혜택 등 각종 정보를 언제든지 상담받을 수 있다.
동원홈푸드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5일부터 30일까지 금천미트를 5회, 10회 방문하는 고객에게 각각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로서, 고품질의 축산물을 고객들이 보다 더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리뉴얼을 기획했다.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와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축산물과 편리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퍼스타K 2’ 출신 가수 박보람 30세에 사망…사인 조사 중
- 피 말리는 접전 ‘497표’가 가른 당락…최대 표차는 10만표
- 보육원에 치킨 기부했던 소년, 12년 뒤 치킨집 사장돼 한 일 [e글e글]
- 유승민 “보수 결집에만 매달린 결과 총선 3연패"
- 홍준표 “깜도 안되는 한동훈, 셀카만 찍다가 말아먹어”
- 오승현, 결혼 7년 만에 의사 남편과 이혼 “1년 전에 정리”
- 최홍만과 붙었던 ‘스모 챔피언’ 아케보노 투병 중 사망…향년 55세
- 법원 “공공복리에 중대한 영향”…의협 간부 면허정지 유지
- 전방주시 안하다 전봇대에 ‘꽝’…안전홍보 ‘몸개그’ 소방관 삼촌 화제
- 오타니 전 통역사 빼돌린 금액 219억원…美검찰 기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