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최대 보안 전시회서 '최첨단 솔루션' 선보인 한화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비전은 10~12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미국 최대 규모 보안 전시회 'ISC 웨스트 2024'에 참가했다고 12일 밝혔다.
한화비전은 이번 전시회에서 '인공지능(AI) 파워드, 클라우드 커넥티드'를 주요 테마로 부스를 운영하며 최첨단 기술을 접목한 영상 보안 솔루션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비전은 이번 전시회에서 ‘인공지능(AI) 파워드, 클라우드 커넥티드’를 주요 테마로 부스를 운영하며 최첨단 기술을 접목한 영상 보안 솔루션을 선보였다.
한화비전은 ‘플랫폼 중심의 솔루션 프로바이더 전환’이라는 중장기 성장 전략을 반영한 클라우드 솔루션을 최초로 공개했다.
한화비전 클라우드 솔루션에는 클라우드 영상 감시 시스템(VSaaS)인 ‘온클라우드', 영상 데이터 분석을 통해 사업에 필요한 정보를 전달하는 ‘사이트마인드' 등이 있다.
한화비전은 신제품과 기존 제품에 AI 기술을 접목한 솔루션을 소개했다. 정밀한 탐지, 효율적인 대역폭, 현장에서는 강력한 검색 기능 등을 적절하게 융합했다는 평가가 나온 것으로 전해졌다.
하충훈 한화비전 영업마케팅실장은 “구체적인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미국에서 먼저 선보이게 됐다”며 "오늘날 보안 전문가들은 끊임없이 변하는 시장 속성에 부합하는 새 솔루션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kjh0109@fnnews.com 권준호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애, 김학래 바람 폭로 "팬티 뒤집어 입고 향수 냄새 다르다"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EVA 성과급으론 안된다"…삼성전자 '술렁'[성과급의 경제학②]
- "이선균 협박한 女실장..강남의사와 마약파티"..결국 '철창행'
- 김민희, 뒤늦은 이혼 고백 "딸 홀로 키워…공황장애 앓아"
- 박지원 "한동훈, 尹부부 절대 안 변한다…미련 버리고 국민 뜻따라 결단하라"
- 故김수미,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애틋한 고부관계 재조명
- 한가인 "첫키스는 유재석"…♥연정훈 놀랄 영상 공개
- 오븐 열었더니 19세女직원 숨진 채 발견…월마트 '충격'